본문 바로가기

제품/크루즈

광고로 보는 쉐보레 크루즈!


안녕하세요~ 엘우즈입니다!

오늘은 Perfect Balance로 유명한 크루즈에 대한 재미있는 광고를 몇 가지 가져 왔답니다~^^
최근 크루즈는 블랙 휠로 완성되는 '크루즈, The Perfect Balance'로 스타일리쉬한 모습을 보인 적 있지요?
쉐보레 크루즈의 광고가 우리나라에서 런칭될 때는 Style Performance, 두 가지의 'Perfect Balance'를 강조한 광고로 우리에게 알려져있는데요.

외국에서 크루즈가 어떤 모습으로 사람들에게 소개되었는지, 쉐보레 크루즈의 광고로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크루즈


우리에게 생소한 느낌의 쉐보레 크루즈 광고부터 보실까요?



크루즈가 가진 야성미를 표현한 광고입니다! 으르렁 거리는 효과음이 마치 맹수가 갑자기 뛰어드는 것 처럼 느껴지는데요, 그만큼 새로워진 크루즈의 모습을 표현하는 광고인 것 같습니다. 이렇게 야성미를 가진 크루즈는 한국에서는 보지 못한 모습이라서 굉장히 색다르게 느껴지네요!



브라질에서 집행된 이 광고에서는 관광을 온 사람도, 시위를 하는 사람들 모두 자신의 일도 잊어버린 채 크루즈의 매력에 빠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만큼 크루즈의 매력이 대단하기 때문 아닐까요? 크루즈가 가진 치명적인 매력을 잘 표현한 광고가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다음은 우리에게 '석호필'로 유명한 엔트워스 밀러가 나온 크루즈 광고입니다.



마치 하나의 액션영화를 보는 듯하지 않으세요? 크루즈의 음성인식기능이 추격신에서 잘 표현이 되었죠? 그리고 비행기를 추격할 수 있을만큼 강력한 힘을 가진 터보기능까지! 크루즈가 가진 특징을 영화같이 잘 나타낸 것 같네요. 또한 중국에서 집행된 이 광고에 출현한 엔트워스 밀러는 중국 쉐보레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



크루즈의 슈퍼볼 광고입니다. 크루즈가 가진 음성인식기능에 차량에서 페이스북을 할 수 있다니! 처음보고 정말 신기했는데요, 그리고 첫 데이트를 시작하는 설레임의 감정을 표현한 것 까지!  '좋은 소식을 더 이상 기다리지 마세요!' 제일 맘에 드는 광고네요 :)

그리고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미드 'Glee'와의 마치 드라마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뮤지컬을 선보였었죠?



듣기만 해도 정말 신이 나는 영상이네요- 'Glee'는  미국의 고등학교에서 펼쳐지는 합창에 관련된 이야기를 담고 있는데요, 다양한 배우들의 목소리가 마치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것 같지 않나요?  쉐보레 크루즈가 얼마나 사랑받고 있는지 알 수 있네요 ^^
그리고 마지막으로 재미있는 영상 한 번 보실까요?



은퇴한 영국의 크리켓 선수 "Michael Vaughan'이 'Artball'이라는 이름으로 크리켓 장비들을 이용해서 크루즈를 만든 영상입니다~ 인터뷰에서 밝혔지만 크리켓 장비로 그려내는 크루즈의 모습이 색다르게 느껴지네요 ^^

어떠세요? 우리가 몰랐던 크루즈의 모습이 색다르게 느껴지시나요? 이처럼 다양한 특징을 가진 크루즈에게 가장 어울리는 말은? 바로 "Choose the Cruze!"가 아닐까요?? 다음에는 더욱더 재미있는 광고들을 들고 여러분과 만나겠습니다

지금까지 블링블링~ 엘우즈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