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레이싱

2012년에도 크루즈의 독주는 계속될까? WTCC 3,4전 경기 결과


지난 4월 1일 스페인의 발렌시아 서킷에서는 올 시즌 WTCC의 두번째 경기가 열렸습니다. 최고의 성적으로 마무리되었던 2011년 시즌의 기세를 이어 2012년에도 WTCC를 제패해 가는 쉐보레 레이싱팀과 크루즈의 WTCC의 스페인 경기 결과를 전해 드립니다.

지난 1, 2전 모두를 Muller선수가 휩쓸면서 일찌감치 시즌 포인트 선두를 달리는 가운데, Menu선수와 Huff선수가 각각 2,3위로 두 번째 경기를 맞게 됩니다.

WTCC

예선 결과 현재 시즌 1위이자 디펜딩 챔피언인 Muller선수가 또다시 폴포지션을 잡으며 3경기 연속 우승을 노리게 되었습니다.

 

결승전 Race 1

Muller선수는 역시 디펜딩 챔피언 다웠습니다. 폴투피니쉬를 기록하며 시즌 초반 3경기 연속 우승을 기록합니다. Huff 선수는 4위, Menu선수는 5위를 기록하며 오랜만에 포디움에 쉐보레팀은 Muller 선수 한 명만을 올려 보내게 됩니다.

 

곧이어 벌어진 Race 2.

Muller선수에 이어 이번에는 Menu 선수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시즌 초반 네 경기에서 Muller선수가 3번, Menu 선수가 1번 우승을 하며 초반부터 또 쉐보레 레이싱팀의 독주가 시작되지 않나 기대해 봅니다. 현재까지의 시즌 포인트는 Muller선수가 1위, Menu선수가 2위, 그리고 작년 마지막 경기까지 챔피언 자리를 노렸던 Huff선수는 조금 부진한 4위를 기록 중입니다만, 아직 시즌 초반이니 얼마든지 기회는 많겠죠.

다음 WTCC 경기는 4월 15일 모로코에서 열립니다.

320Nm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