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토비토커 북극여우 입니다.
여름 휴가를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직원용 쿠폰을 이용하여 인천 서구 물썰매장을 다녀왔습니다. 매년 인스파월드를 신청하여 다녀왔는데, 올해는 아직 가보지않은 물썰매장으로 선택하였죠.
인천 광역시 시설관리공단 사계절 물썰매장 홈페이지 => (바로가기)
입구의 모습입니다. 무료 주차장은 왼편에 있고, 오른편으로 올가시면 바로 물썰매장입니다.
서구 사계절 썰매장은 한국지엠과 2010년부터 하계 휴양소 계약을 체결하여 많은 직원들이 알차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주차장의 모습입니다. 나무 계단을 올라가신 뒤 무지개다리를 건너면 물썰매장이 나옵니다.
유모차를 가지고 계신 경우라면 계단을 오르지 마시고 횡단보도로 건너세요. 너무 힘듭니다. 헉,헉,
썰매장 입구의 모습입니다. 표 받는 곳 오른편에 차량5대 정도의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운영시간이 썰매장 운영시간이 10:00~18:00 인데 이곳에 주차하실려면 더 일찍오셔야 합니다.
요금은 성인 5,000 원 어린이 3,000 원입니다. 저희는 직원용 쿠폰으로 무료 입장하였습니다.
물썰매장은 운영시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물썰매장의 모습입니다. 한순간도 놓치지 않기위해 물안경을 착용합니다.
Finish line 의 모습입니다. 유아용 풀장도 보입니다.
내려온 뒤에는 썰매를 직접 끌고 올라가야 합니다. 또 탈 생각에 신나게 걸어 올라가는 어린이...
물썰매장 쉬는 시간에는 물놀이장으로 갔습니다.
성인용, 어린이용 풀이 2개 있으며, 그늘막이 풀장주위로 있습니다. 역시 일찍오시면 좋은자리를 맡으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오후 늦게 도착해서 볕이 아주 잘 드는 곳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사물함은 탈의실 옆에 있는데 300원이며, 1회 사용료 입니다. 한번 열고나면 300원을 다시 투입해야 합니다.
성인풀 왼편에는 썬텐장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비키니 미녀들은 찾아볼 수 없습니다.T.T
기계실 앞에는 튜브에 바람을 넣을 수 있는 펌프가 있습니다. 물론 무료입니다.
펜스에는 수세미, 조롱박, 호박들 덩쿨식물들이 자라고 있군요^^
숲의 맑은 공기와 시원함을 가족과 함께 느낄 수 있는 서구 사계절 물썰매장을 소개드렸습니다.
연인과 함께 가시면 안 되고, 결혼을 하신 뒤 어린이를 동반하여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 겨울이 그리운 북극여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