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전문 리서치업체 마케팅인사이트는 전체 응답자 수 28,994명을 대상으로 자동차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확인한 결과, 한국지엠 쉐보레가 서비스 만족도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를 기념해 지난 19일, 인천 부평에 위치한 한국지엠 홍보관에서는 ‘2012 자동차 품질 및 고객만족도’ 1위 인증서 수여식이 있었는데요. 국내 완성차 및 수입차 브랜드를 통틀어 고객만족도 1위 인증서를 받는 자리에 많은 취재진이 참석했습니다.
한국지엠의 임직원분들과 마케팅 인사이트 관계자들이 직접 참석한 가운데 수여식이 진행됐는데요. 한국지엠 홍보관에 전시된 대표 차량들의 어깨가 으쓱해지는 자리였습니다.
한국지엠 직원들도 많이 참석해주셨는데요. 고객분들께서 직접 뽑은 '서비스 만족도 1위' 수상인 만큼 직원들에게도 자랑스러운 순간이었습니다.
한국지엠 세르지오 호샤 사장님은 수상의 기쁨과 더불어 고객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서비스 만족도 1위'를 꾸준히 유지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과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셨습니다.
서비스부문 1위 인증서를 들고 모두 밝은 얼굴들^^
한국지엠은 소비자 중심의 서비스로 호평을 받고 있는데요. 특히 3년간 엔진오일, 에어클리너 무상교환 및 각종 점검이 무상으로 제공되고, 5년간 차체 및 일반부품 그리고 엔진 및 동력전달 계통 주요부품 수리를 무상으로 지원하며, 7년간 24시간 무상 긴급 출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인 '쉐비케어 3.5.7' 과 알페온 오너들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 '알페온 케어' 는 많은 고객분들께 만족을 드리고 있습니다.
‘쉐비케어 3.5.7' 은 모든 쉐보레 브랜드 차량을 대상으로
▲ 3년간
총 3회 엔진오일/필터, 에어클리너 무상 교환.
각종벨트, 점화플러그, 케이블, 냉각수, 브레이크 패드, 타이어 무상 점검
▲ 5년 또는 10만km
차체 및 일반부품 그리고 엔진 및 동력전달 계통 주요부품 무상 보증수리
▲ 7년 동안 24시간
연중무휴 무상 긴급 출동 서비스 제공
차량은 초기 선택 못지않게 유지도 중요하기에 한국지엠의 이번 서비스 고객만족도 1위 수상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의미를 전달합니다.
이상 한국지엠 쉐보레의 서비스 고객만족도 1위 인증서 수여식 현장을 전해드린 엘우즈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