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한국지엠,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3년 연속 수상!

한국지엠,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3년 연속 수상! 

 

 


한국지엠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톡 블로그 방문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연말이 다가오면서 각종 시상식이 연이어 열리고 있는데요. 11월 26일에는 소셜미디어계의 대종상, 제5회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시상식이 있었습니다.


올해로 다섯번째를 맞은 이번 시상식에는 한국지엠이 3년 연속 자동차부문 대상을 수상해 더욱 뜻깊었는데요. 그럼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시상식 이모저모를 살펴볼까요?

 

한국지엠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2012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은 방송통신위원회, 지식경제부 산하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인터넷 및 소셜미디어 활용도가 높은 각 분야 기업 및 기관들을 대상으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우수 기업, 기관에게 상을 수여합니다.


이번 평가는 인터넷 소통지수와 소셜 소통지수를 토대로 블로그, SNS (페이스북, 트위터 등) 등 소셜 미디어 채널과 웹사이트 소통활동 전반에 관한 내용을 산학연과 고객이 참여해 개발한 85개 평가지표로 분석하고, 지난 7월 1일부터 8월 14일까지 일반고객 4,000여 명의 패널평가와 평가기업의 현재 소통채널, 이용고객에 대한 소셜분석 등으로 철저하게 검증을 거듭한 결과입니다.

 

한국지엠, 3년 연속 자동차부문 대상수상!


한국지엠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한국지엠은 지난 2009년 선보인 기업블로그 '한국지엠톡'에서 현재 5기까지 활동중인 토비토커(직원 블로거)를 통해 제품, 회사, 자동차문화 등 다양한 컨텐츠로 풍부한 정보를 제공하고 공감대를 형성하는 것은 물론, 신제품 출시 및 주요 이벤트에는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적극적인 소통을 바탕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습니다.


특히 지난 2012 부산모터쇼 기간에는 웹사이트, 소셜미디어, 모바일을 활용한 통합 모터쇼 현장 라이브 캐스트를 진행해 약 48만 명의 페이지 방문을 기록하는 성과를 얻었습니다. 

 

 

이번 3년 연속 수상은 그간 한국지엠톡에 대한 여러분의 관심과 애정의 힘이 컸는데요. 한국지엠톡에는 하루평균 8,000명 이상의 인터넷사용자들이 방문하고 있으며, 약 8만5천명의 페이스북 팬과 2만명의 트위터 팔로워가 있습니다. 


한국지엠이 3년 연속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을 받게 된 것은 무엇보다 기존 기업 블로그의 딱딱하고 정형화된 분위기를 일소하고 보다 친근하면서도 풍부한 정보와 이야기로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다시 한번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3년 연속 수상을 이끌어주신 한국지엠톡 블로그 방문자, 페이스북 팬, 트위터 팔로워 여러분과 가족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한국지엠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지금까지 한국지엠의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3년 연속 수상 소식을 전해드린 엘우즈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