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2012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한국지엠 톡 대상수상!

2012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한국지엠 톡 대상수상!

 

지난 7일 금요일, 서울에 위치한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에서는 2012 제4회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Korea Blog Award) 시상식이 개최되었습니다~

 

바로 이 블로그 어워드에서 한국지엠은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수상의 영광을 누리게 되었는데요. 수많은 기업 및 공공기관들 중 한국지엠 톡이 자동차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Korea Blog Award)
한국블로그산업협회(KBBA)가 주최하고 방송통신위원회,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컨텐츠진흥원,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기업 및 공공부문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진행되는 시상식

2009년 8월 한국지엠은 공식 기업블로그인 한국지엠 톡을 론칭하고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섰는데요, 그 이후 지금까지 한국지엠 톡 만의 특별한 소통 경쟁력을 인정받아 매년 우수블로그로써 수상의 영광을 누리고 있습니다.


한국지엠,톡블로그,자동차 블로그,자동차 커뮤니티,블로그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한국지엠 톡블로그는 현재 일평균 8천여명이 방문하는 자동차 파워블로그로 우뚝설 수 있었으며, 임직원과 한국지엠 톡 방문자가 함께 이야기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될 수 있었습니다. 


시상식,블로그 어워드 시상식,컨퍼런스

유난히 추웠던 날씨와 급작스레 내린 함박눈에 더욱 춥게 느껴진 날이었지만 블로그 어워드 시상식 내부에는 영광의 자리에 오른 여러 기업 및 공공기관 담당자분들이 한자리에 모였는데요.이번 시상식은 무엇보다 대한민국 인터넷 문화의 한 부분인 블로그가 더욱 나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그 뜻을 함께할 수 있는 의미있는 자리였습니다.


더욱 추워진 겨울이지만 한국지엠 톡은 2012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에서의 값진 으로 인해 한해를 따뜻하게 마무리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국지엠 톡은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고 앞서 가는 블로그로 여러분들을 맞이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엘우즈가 전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