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토비토커 다파라 입니다.
소녀시대 멤버는 9명이고...
에프터스쿨 멤버는 8명입니다. 합치면 17!
그리고, 쉐보레 말리부 홈페이지에서 보여주는 말리부의 안전사양은 17가지 입니다. 설마?
네. 맞습니다. 쉐보레 말리부 홈페이지에는 17가지 안전사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3년형 말리부에 적용된 LED 테일램프의 급제동 경보 시스템입니다.
일반적인 브레이크등은 밝기만 해서 앞 차량의 그 앞에 무슨 일이 생겼는지 정확히 알 수가 없죠. 단지, 그냥 앞 차가 멈추는 정도만 알 수 있습니다. 근데! 이 브레이크등을 점멸한다면, 앞 차가 급제동 했다고 알 수 있는 겁니다. 말리부 뒤를 쫓아가시면 운전시 좀 더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습니다. 말리부 오너는 "급제동!!! 이에요~" 라고 브레이크 등으로 알려주는 거죠.
동급최고 4가지가 있습니다. 기억하세요!
하나. 한국 자동차 안전역사의 신기록 달성. 특히 보행자 보호 항목에서 별4개를 받은 최초의 차량
둘. 2010~2011년 국내에 출시된 신차 11개 중에서 중형차중 최저 수리비 기록
셋. 보험개발원 시험평가(R-car Test)에서 역대 최고 17등급. 차량 보험가입시 저렴함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넷. 미국 고속도로 안전보험협회에서 2012 Top Safety Pick 선정. 해외에서도 입증된 말리부의 안전성
동급최초, 역시 4가지 입니다.
하나. 차선이탈 경고시스템(LDWS). 졸음 운전등의 부주의에서 안전운전을 도와주는 장치입니다. 56km/h에서 작동하죠.
둘. 듀얼 프리텐셔너, 로드리미터 & 크래쉬 락킹 텅 입니다. 사고시 상체와 골반을 동시에 빠르게 잡아 당겨주면서, 잡아주는 힘에 탑승자가 과도한 압박을 받지 않도록 적당히 풀어주는 장치까지 포함되어 있는 안전장치 입니다.
셋. 페달 분리 시스템. 충돌시 페달이 다리에 닿으면서 치명적인 사고로 이어지는 경우가 있는데, 그런 사고가 나지 않도록 페달을 분리시켜 줍니다. 운전자의 무릎 및 발목 상해를 방지하죠.
넷. 전자식 진공 펌프. 충분한 진공을 형성시켜 어떠한 환경과 조건에서도 제동 성능 및 안전성을 향상 시키죠.
일반적인 자동차 부품은 애프터마켓에서 추가 장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안전사양 만큼은 불가능합니다. 나의 안전과 가족의 안전을 위해 안전사양 만큼은 차량 구입시 양보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참고로, 말리부의 최하위 트림인 LS디럭스(2,379만원)에는 급제동 경보시스템,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장치, 차선이탈 경고장치를 제외한 14가지 안전사양이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매력적이죠?
2012 마케팅인사이트 서비스 만족도 부문 1위! 한국지엠 주식회사!
그리고! 동급유일의 쉐비케어3.5.7 은 모든 트림에 공통으로 적용됩니다. 쉐비케어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5년/10만km 무상보증이라는 거죠. 엔진/동력계통, 차체/일반부품까지 보증해주니깐 10만km까지는 걱정없이 탈 수 있습니다.
3년은 너무 짧죠. 그쵸?
이상, 안전한 차를 좋아하는 다파라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