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스파크

쉐보레와 함께 즐기는 스파크 소셜시티(Social City)

스파크 소셜시티(SPARK SOCIAL CITY)에서 즐기는 도심 속 드라이빙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즐거운 여행. 생각만 해도 입가에 미소가 지어지지 않을 수 없는데요. 이제는 이 모든 것을 여러분만의 스파크 소셜시티(SPARK SOCIAL CITY)에서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스파크를 타면서 페이스북 친구들의 사진도 보고 드라이빙도 하며 ALL NEW STYLE 2013 스파크를 즐겨보세요.


스파크,소셜시티,소셜시티 게임,게임,스파크 게임,쉐보레 스파크,한국지엠,한국지엠 스파크


스파크 소셜시티(SOCIAL CITY)는 개인 페이스북 계정을 이용하여 즐기실 수 있는데요, 위 화면의 중앙에 위치한 '페이스북 로그인'버튼을 클릭하여 계정을 적어주시면 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물론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하지 않을 시에도 소셜시티를 이용하실 수 있지만 더욱 재미난 플레이를 위해서라면 로그인을 추천해 드립니다.


스파크 색상,스파크 색깔,스파크 컬러


본격적인 드라이빙 전 주행하실 스파크의 컬러와 외관 및 내장 인테리어를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차량 컬러는 허니멜로 옐로우, 프라하 블랙, 삿포로 화이트, 바르셀로나 레드, 모나코 핑크, 맨하탄 실버, 블루벨 블루, 어반티타늄 그레이로 총 8개의 다양한 색상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스파크 바디킷,스포티 바디킷,스파크 디자인,미터 클러스터,다이내믹 미터 클러스터


스파크 주변의 '+' 버튼에 마우스를 가까이하면 스포티 바디킷, 듀얼 메쉬 그릴 등 오너분들의 다양한 개성을 한껏 살릴 수 있는 스파크 매력 포인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프랜즈 타운,소셜시티 타운


자, 그럼 본격적으로 출발해볼까요~? 게임의 전체 코스는 프랜즈 타운을 시작으로 타임라인 광장까지 총 8구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키보드의 상하 좌우 화살표를 이용하여 차량을 전진 및 후진, 좌우측으로 움직여 자유로운 드라이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사진


<포토 파크>에 들어서면 자신의 페이스북 내 저장된 사진들로 장식된 공원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거대한 액자 속 익숙한 친구의 모습이 낯설지 않으시죠?^^ 이렇듯 게임 초기화면에서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할 시 페이스북 내 사진과 글을 활용한 맞춤형 공원이 탄생합니다.

페이스북 친구


금빛 석양 가득한 도로를 지나면 더욱 다양한 친구들의 모습이 수놓아져 있는 <담벼락 거리>에 들어서게 됩니다. 연락이 뜸했던 친구들부터, 보기만 해도 익살스러운 친구의 표정들이 포토월처럼 여기저기 장식되어 있습니다. 이처럼 소셜시티를 즐기다보면 여기저기 숨어있는 친구들의 다양한 모습을 찾아보는 재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김진표,스파크 김진표,김진표 스파크


<자동차 극장>에 들어서면 스파크를 타고 멋진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스파크 360˚ 회전에 성공한 레이서 김진표 선수의 환호하는 모습이 보이시나요?

소셜씨티,소셜시티,해쉬태그


게임의 중반에 들어서게 되면 트위터 파노라마에 나만의 트윗을 올려 팔로워들과 소셜시티의 링크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장소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런 재미는 모두 함께 즐겨야 더욱 즐거운 법이죠?ㅎㅎ 


게임의 끝을 향해 달려갈수록 짙은 밤으로 접어드는데요, 저 멀리 각양각색 네온 불빛 속 밝혀진 친구들의 모습이 화려함과 재미를 더해주고 있습니다. 우아한 포즈로 앉아있는 친구의 모습에 자꾸만 웃음이 흘러나오는데요, 친구의 소셜시티 속 제 모습은 과연 어떨지 점점 궁금해집니다. 


스파크 소셜시티의 마지막 코스인 <타임라인 광장>에 도착하게 되면 폭죽이 터지며 게임이 끝나게 됩니다. 처음으로 돌아가 다시 한번 스파크를 운전할 수도 있고 친구에게 카드를 보내 소셜시티에 초대할 수도 있습니다. 


스파크,쉐보레 스파크 색상,스파크

무엇보다 스파크 소셜시티는 ALL NEW STYLE 2013 스파크의 실감나는 드라이빙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은데요. 친구들과 함께 드라이빙도 즐기고 여기저기 숨어있는 사진들도 구경하는 재미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