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Find New Roads 쉐보레, 무한 도전은 계속된다!

자동차 버라이어티 쇼, 탑기어 코리아 통해 다양한 제품 성능 과시


 

한국지엠이 새로운 쉐보레 글로벌 브랜드 슬로건 ‘Find New Roads’에 맞춘 과감한 시도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나섰습니다.

 

제너럴모터스(General Motors, 이하 GM)는 쉐보레 브랜드를 향후 10년 내 세계 최고의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비전 하에 참신성과 독창성을 주제로 한 새로운 슬로건을 내걸었습니다.

 

새 브랜드 슬로건은 쉐보레 제품을 통해 고객의 삶이 더욱 풍요로워짐과 동시에 혁신적인 회사가 될 것이라는 약속입니다. 쉐보레가 판매되는 모든 곳에서 Find New Roads가 고객과 직원 모두에게 일관성 있게 전달됨으로써 브랜드의 가치와 철학을 대변하게 될 것입니다.  

 

한국지엠 세르지오 호샤 사장이 쉐보레 브랜드 슬로건 Find New Roads를 발표하는 모습

 

 
새 글로벌 브랜드 슬로건 Find New Roads와 연계한 참신한 브랜드 프로모션 강화

 

쉐보레는 참신하고 독창적인 시도를 주제로 한 새 브랜드 슬로건에 맞춰 신차 홍보에 새로운 시도를 계속해왔습니다.


새 엔진과 차세대 무단변속기를 장착한 경차 신모델 스파크(Spark) S는 지난 5월 서울 청담동 비욘드 뮤지엄에서 오픈 스튜디오 형식으로 마련된 무대를 배경으로 토크쇼 형식의 도심 속 이색 신차발표회를 갖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습니다.


스파크S가 청담 비욘드 뮤지엄에서 신차발표회를 하고 있는 모습

 

또한, 도심형 소형 SUV를 제품 콘셉트로 출시된 트랙스(Trax)가 매 시즌마다 다이내믹한 연출로 화제를 모으는 자동차 버라이어티 쇼 ‘탑기어 코리아’를 통해 ULV(Urban Life Vehicle) 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 화제를 끌고 있습니다.

지난달 23일 케이블 채널 XTM ‘탑기어 코리아 시즌 4’ 제 7화(도심 속 레이스, SUV vs BMX 라이더)에 소개된 트랙스는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BMX 자전거 세계 챔피언과 대결을 펼치는 한편, 서킷에서 구름판을 이용해 약 50m 가량 날아간 후 착지하는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탑기어 코리아 녹화 촬영장에 전시돼 있는 트랙스와 BMX 자전거

 

‘Play the City’를 표방하는 트랙스의 개성과 매력이 고스란히 담긴 영상은 ‘탑기어 코리아’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는 고성능 스포츠카 콜벳(Corvette), 소형차 아베오(Aveo), 경차 스파크의 도전과 함께 온라인상에서 인기 동영상으로 많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낙하산을 달고 스카이 다이빙에 도전하는 아베오

 

콜벳은 시즌2에서 코브라(Cobra)라는 별명을 가진 군용 공격헬기 AH-1과 드래그 레이싱 대결을 펼친 바 있으며, 아베오는 미국 애리조나에서 낙하산을 달고 스카이 다이빙에 도전했습니다. 스파크는 시즌3에 등장해 360도 롤러코스터 회전에 각각 성공하며 역동적인 주행성능과 도전을 즐기는 브랜드 이미지를 선보인 바 있습니다.

 

롤러코스터 회전에 도전하는 스파크

 

쉐보레는 신제품 스파크 S, 말리부(Malibu), 크루즈(Cruze) 제품 광고에 새 브랜드 슬로건을 적용하는 한편, 다각적인 브랜드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강화해 나갈 계획입니다.


이상 엘우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