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기타

지엠대우 참~인증 중고차 몰, U-TRUST


SK엔카와 함께 하는 중고차 몰, U-TRUST를 오픈하였습니다. 중고차들은 SK엔카에서 진단하고 지엠대우에서 보증하여 판매하기 때문에 중고차라도 그만큼 안전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인증 중고차 서비스는 신차와 같은 보증서비스!이죠. U-TRUST에 있는 지엠대우 중고차는 최저 500만원대부터 1,700만원대까지, 마티즈에서 토스카 프리미엄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지엠대우 인증 중고차 몰 U-TRUST

지엠대우 참~인증 중고차 몰, U-TRUST


U-TRUST 중고차 몰에서는 연식 5년 이내, 10만km 이하의 중고차량을 판매합니다.
여기에 나오는 중고차들은 SK엔카의 전문가들이 차량을 자세히 관찰하고 진단합니다. 이렇게 진단한 차량들은 지엠대우에서 보증을 하여 일정 기간동안 책임지고 수리하는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특히 순정품으로 사용된 차량 등 엄격하게 선별한 중고차라서 안전합니다.

더 자세한 보증 내역을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정보를 확인하세요.

>>지엠대우 인증 중고차 보증 내역

지엠대우 참~인증 중고차 몰, U-TRUST


직영매장은 부천시 원미구에 위치하고 있고요, 연락처는 032-620-7104입니다.
이 곳의 위치는 >>지엠대우 참~인증 중고차 직영매장<<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직영매장 외에도 지엠대우 서비스 지점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지점들 역시 >>지엠대우 참~인증 중고차 직영매장<<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U-TRUST에서는 저렴한 가격으로 신차같은 중고차를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특히 지엠대우에서 보증하는 것이라 사후 혜택도 있으니 사이트를 잘 확인해 보시고 매장도 직접 방문하셔서 꼭 여러분과 맞는 중고차를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지엠대우톡 토비토커 까칠한새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