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알페온

특별함이 살아있는 ‘알페온 케어’, 알페온 고객 골프 대회 개최!

한국지엠, 알페온 고객 대상 ‘제2회 알페온 VIP 인비테이셔널’ 성황리에 마쳐

 

 

한국지엠이 알페온(Alpheon) 고객을 대상으로 제2회 알페온 VIP 인비테이셔널’ 골프 대회를 개최해 준대형 럭셔리 세단 알페온에 걸맞은 품격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했습니다.

 

한국지엠은 30일, 강원도 춘천시 제이드 팰리스CC에 온라인 신청과 추첨을 통해 선정된 알페온 오너 및 관심고객 총 144명을 초청, 전 일정 라운딩, 만찬과 함께 프로 골프선수들의 원 포인트 레슨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행사에 참여한 이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했습니다.

 

제2회 알페온 VIP 인비테이셔널 단체사진

 

이번 대회는 우승 고객에게 트로피와 함께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부상으로 수여하고, 준우승 고객과 특별 이벤트상 수상 고객들에게는 최대 50만원의 주유상품권과 LED TV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해 참가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습니다.

 

작년에 이어 2회째를 맞이한 이번 대회는 알페온 고객 대상 로열티 프로그램인 알페온 케어(Alpheon Care)’의 일환으로, ‘알페온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하여(For Alpheon Lovers)’라는 주제에 맞춰 알페온 오너는 물론, 알페온에 관심이 있는 고객 초청돼 더욱 관심을 모았습니다.

 

제2회 알페온 VIP 인비테이셔널 라운딩 모습

 

알페온은 최근 출시한 ‘EL300 슈프림 블랙’ 모델을 통해 세련된 인테리어 디자인 요소와 강화된 안전 및 편의사양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대를 선보인 바 있습니다. 한국지엠은 앞으로도 럭셔리 포 프로페셔널(Luxury for Professional)을 지향하는 알페온의 고객만이 경험할 수 있는 고품격 문화 및 여가생활 프로그램 속적으로 제공할 것입니다.

 

제2회 알페온 VIP 인비테이셔널 단체사진

 

한편, 한국지엠은 지난해부터 알페온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인 ‘알페온 케어’ 프로그램을 실시해 오고 있습니다. ‘알페온 케어’는 ‘쉐비 케어(Chevy Care)’에 더해 알페온 고객을 위해 특화된 서비스로 ‘카 케어’(Car Care)와 ‘고객 케어’(Customer Care)로 구성됩니다. 차량 정보 SMS서비스, 프리미엄 카 접수 창구 운영, 고객 센터 내 알페온 전문 상담원 배치, 알페온 라이프 클럽 등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합니다.

 

아울러, 한국지엠은 이번 골프 대회 이외에도 올 해 연말, 알페온 고객들을 위한 연말 파티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이상 엘우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