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차량관리

쉐보레 고객 케어 프로그램 ‘쉐비 케어(Chevy Care)’ 완전 정복기

쉐비 케어(Chevy Care) 체험기를 통해 알아본 쉐보레 고객 케어 서비스

 

 

한국지엠은 지난 2011년 쉐보레 브랜드 출범과 함께 획기적인 서비스 브랜드, ‘쉐비 케어 3.5.7’를 전격 도입했습니다. 이어 올해 초에는 쉐보레 브랜드 출범 2주년을 맞아 새롭게 고객감동 프로그램 ‘쉐비 케어 3.5.7 어슈어런스’를 선보였습니다. 최고의 고객 케어를 지향하는 쉐보레의 대 고객 약속, 쉐비 케어에 대해 알아보고 쉐비 케어 체험기를 살펴보겠습니다.

 

쉐보레 서비스센터 전경

 

 

쉐비 케어(Chevy Care)란?


쉐비 케어(Chevy Care)는 쉐보레 고객 케어 프로그램으로 ‘쉐비 케어 3.5.7(Chevy Care 3.5.7)’과 '쉐비 케어 3.5.7 어슈어런스(Chevy Care 3.5.7 Assurance)'로 나뉩니다. 2가지 쉐비 케어 프로그램 중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쉐비 케어 3.5.7

 

3년 무상 점검 및 소모품 교환
정비 입고 시 무상점검 서비스와 함께 엔진오일, 오일필터, 에어클리너 엘리먼트 무상으로 교환해드립니다. 출고일 기준 3년 이내 3회 제공되며 주행거리와는 무관합니다. 단, 알페온은 엔진오일과 오일필터 4회, 에어클리너 2회, 에어컨 필터 2회를 무상 교환해 드립니다.

 

5년 또는 10만km 보증기간 적용
차체 및 일반부품, 엔진 및 동력 전달계통 주요 부품 모두를 5년(60개월) 또는 100,000km의 보증기간을 적용해 드립니다. 보증기간은 신차 출고일로부터 적용되며 기간, 주행거리 중 먼저 도래한 것을 보증기간의 만료로 간주합니다.


7년 24시간 무상 긴급출동 서비스
차량 운행이 불가능한 상황이 발생한 경우, 24시간 무상으로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고객센터(080-3000-5000)으로 연락하시면 가장 가까운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신속하게 조치해 드립니다. 보증수리 기간이 초과된 차량에 대해서도 출고일 기준 7년간은 출동비와 점검 기술료를 받지 않음으로써, 타사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 쉐비 케어 3.5.7 어슈어런스

 

3년 차대차 사고 시 신차교환
구입 후 3년 내 차대차 사고 발생 시 본인과실 50% 이하, 사고율이 30% 이상의 경우 사고 시 동일가격, 동일차량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5년 또는 10만km 보증기간 적용
차체 및 일반부품, 엔진 및 동력 전달계통 주요 부품 모두를 5년(60개월) 또는 100,000km의 보증기간을 적용해 드립니다. 보증기간은 신차 출고일로부터 적용되며 기간, 주행거리 중 먼저 도래한 것을 보증기간의 만료로 간주합니다.


7년 24시간 무상 긴급출동 서비스
차량 운행이 불가능한 상황이 발생한 경우, 24시간 무상으로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고객센터(080-3000-5000)으로 연락하시면 가장 가까운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신속하게 조치해 드립니다. 보증수리 기간이 초과된 차량에 대해서도 출고일 기준 7년간은 출동비와 점검 기술료를 받지 않음으로써, 타사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쉐비 케어 3.5.7(Chevy Care 3.5.7)’와 '쉐비 케어 3.5.7 어슈어런스' 안내문

 

 

 


1. 강원도 산골에 갇힌 말리부, 쉐보레 긴급출동으로 구출 성공

 

쉐보레 긴급 출동 서비스 받은 쉐보레 말리부 모습


토비토커 어른곰님이 말리부 아이스 블루 조명을 촬영하려다 강원 산골에서 아이스 맨 될뻔한 사연입니다. 이야긴즉슨, 말리부 시승 중 말리부 실내 모습을 카메라에 담으려다 그만 스마트 키를 차에 둔 채 문이 잠긴 겁니다. 시동이 걸린 상태에서 문이 잠긴 말리부를 구출한 건 쉐보레 긴.급.출.동! 장인어른도 감탄하셨다는 쉐보레 긴급출동 서비스를 한번 살펴볼까요~!

 

 

 

2. 산으로 바다로 전국 누빈 캡티바, 쉐비 케어 받다

 

쉐비 케어 서비스 받는 쉐보레 캡티바 모습


토비토커 막시무스님은 오토캠핑, 산행 등 아웃도어를 즐기는 분입니다. 덩달아 막시무스님의 애마 캡티바도 산으로 바다로 전국을 누비게 됐는데요. 이런 캡티바에게 필요한 건 뭐? 그건 바로 쉐.비.케.어! 전반적인 차량점검과 부품교환 및 오일체크 등 서비스를 받은 캡티바를 만나러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에 위치한 한국지엠 직영 서울 서비스센터로 가보시죠~!

 

 

 

3. 주말 장거리 나들이를 앞둔 크루즈, 강동 서비스센터 방문기

 

쉐보레 홈페이지 A/S 네트워크 안내 페이지 화면


차에 이상이 없어도 두 달에 한번 꼴로 기본점검을 받는 크루즈 오너 토비토커 토식이님이 주말 장거리 나들이를 앞두고 강동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셨습니다. 때마침 CU Again 2013 서비스 페스티벌이 진행돼 8개 항목을 무상점검 받고 살균탈취 서비스 등을 받으셨는데요. 기본점검 받기 좋은 시간대 등 정비예약 팁을 알려드립니다.

 

 

 

4. 운전석 옆 유리창 깨진 스파크S, 서울 서비스센터 방문기

 

쉐보레 서울 서비스센터 입구


토비토커 박시카님이 아찔한 경험을 하셨습니다. 스파크S 차량 내 도난사건으로 운전석 옆 유리창이 왕창 깨지는 일이 발생했는데요. 서비스센터에 방문해 차량을 수리하기까지 전 과정을 남겨주셨습니다. 혹, 아직 단 한번도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지 않은 초보 운전자가 있으시다면 아래 포스팅을 꼭 읽어보세요. 차량 수리가 어떻게 이뤄지는지 아실 수 있을 겁니다.

 

 

 

5. 쉐보레 차량의 모든 정비이력 한번에 확인하는 방법

 

차량정비이력 종이

 

쉐비 케어 기본점검을 비롯해 쉐보레 차량의 모든 정비이력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차량 출고부터 정비이력을 보시려면 차량등록증 지참 후 쉐보레 네트워크에 직접 방문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방법은 토비토커 다파라님이 작성하신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쉐비 케어(Chevy Care) 받으시고 안전 운전하세요~!
이상 엘우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