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말리부

말리부 시승기 - 장혁, 박은지, 서효원, 교사, 레지던트가 타본 말리부

말리부를 타려는 자, 말리부 시승기부터 보라 – 쉐보레 말리부(MALIBU) 시승기 

 

 

한국지엠 톡 블로그에 소개된 쉐보레 제품 시승기 중, 유독 많은 유명인들이 시승기를 남겨주신 차량이 있습니다. 바로 쉐보레 말리부(MALIBU)인데요. 배우 장혁, 방송인 박은지, 탁구선수 서효원 님이 말리부 시승기를 남겨주셨습니다. 고등학교 교사, 레지던트 등 다양한 분야에 계신 분들 또한 말리부 시승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들이 말하는 쉐보레 말리부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시죠~!

 

 

1. 말리부 시승기 – 배우 장혁

 

배우 장혁이 말리부에 탄 모습

 

제일 먼저 소개해드릴 포스팅은 배우 장혁님의 말리부 시승기입니다. 무엇보다 탄탄하고 안정감 있는 말리부의 핸들링에 감탄하셨습니다. 고속주행에서 급커브를 만났을 때 스티어링 휠을 거칠게 다뤄도 차가 노면에서 뜬다는 느낌 또는 차체의 흔들림이 전혀 없어 매우 만족스러웠다고 말씀하셨는데요. 보다 구체적인 내용은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하세요.

 


 

2. 말리부 시승기 – 방송인 박은지


방송인 박은지가 말리부 옆에 서있는 모습

 

방송인 박은지님이 작년 6월 말리부 시승 소감을 남겨주셨습니다. 말리부 물랑루즈 레드의 첫 인상을 마치 와인색 드레스를 입고 도도한 여인의 자태로 레드카펫 위를 뽐내며 걸어가는 히로인 같다고 표현해주셨습니다. 이어 스타일을 중시하는 여성 운전자, 안전하고 편안한 드라이브와 정교하면서 날렵한 운전을 자랑하고 싶은 여성 운전자에게 추천하셨습니다. 말리부와 박은지님의 아름다운 자태를 담은 사진은 아래 포스팅에 있습니다.

 


 

3. 말리부 시승기 – 탁구선수 서효원

 

탁구선수 서효원이 말리부에 탄 모습


올해 1월 탁구 얼짱 서효원 선수가 2013년 말리부시승하셨습니다. 운전면허가 없는 관계로 토비토커 선셋님이 운전하신 말리부 조수석에 앉아 말리부의 승차감 등을 이야기해주셨습니다. 그리고 못내 아쉬워 주차된 말리부 운전석에 앉아 선바이저, 계기판의 터치 스크린 등을 눌러보며 말리부의 인테리어를 구경하셨는데요. 신기한 장난감을 만지는 어린 아이와 같은 모습을 보여준 서효원 선수를 만나시려면 아래 포스팅을 꾸~욱 눌러주세요.

 


 

4. 말리부 시승기 – 고등학교 영어 교사

 

말리부 화이트펄 측면부


편안한 출퇴근에 대한 강렬한 욕망 때문에 말리부 화이트펄을 구매하신 고등학교 3학년 영어 교사말리부 시승기입니다. 스피드보다는 편안함을, 화려함보다는 안정감을 찾는 사람들의 편안한 퇴근길을 책임지는 좋은 패밀리세단이라고 표현하셨습니다. 정숙하고 군더더기 없는 주행성능, 주행안전성, 편안한 실내 거주성과 듣기 좋은 소리의 오디오 시스템 등을 평가해주셨습니다. 포스팅 전문을 읽으시려면 아래 포스팅 제목을 클릭하세요.

 

 

 

5. 말리부 시승기 – 서울아산병원 레지던트 

 

말리부 계기판


서울아산병원 레지던트로 근무하는 계신 박하나님의 전문직 여성 시선에서 바라본 말리부 시승기입니다. 말리부 트렁크가 넓어서 친구들과 드라이빙이나 근교에 놀러 갈 때 부담 없을 것 같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또한 처음 본 말리부의 듀얼콕핏 인테리어 대해서도 이야기해주셨고요. 심도 깊은 이야기는 아래 포스팅에 있습니다.

 


이 밖에 말리부 시승기는 한국지엠 톡 블로그 쉐보레 차종별 시승기를 참고하세요.

 

 

이상 로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