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알페온

윤종신ㆍ김예림과 함께하는 ‘제2회 알페온 토크 콘서트!’

한국지엠, 12월 3일까지 온라인 신청 받아 알페온 고객 및 동반인 160명 초청


 

한국지엠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럭셔리 포 프로페셔널(Luxury for Professional) 알페온(Alpheon) 고객을 대상으로 윤종신ㆍ김예림과 함께하는 ‘제2회 알페온 토크(TALK)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제2회 알페온 토크 콘서트 홍보물

 

알페온 토크 콘서트는 12월 20일 한강 시민공원에 위치한 선상 레스토랑 프라디아(Fradia)에서 진행되며, 알페온 고객 및 동반인 등 160명초청됩니다. 이번 콘서트에 참여하려면 11월 4일부터 12월 3일까지 알페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됩니다. 12월 3일 이전 알페온 출고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고, 당첨결과는 12월 7일부터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온라인 응모시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콘서트 당일 가수 윤종신김예림이 직접 사연을 소개하고 소정의 선물도 전달할 예정입니다.

 

알페온 슈프림블랙_쿼터뷰

한국지엠은 2012년 4월부터 알페온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인 ‘알페온 케어’ 프로그램을 운영해 오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쉐비 케어(Chevy Care) 3-5-7 서비스’와 영업사원 ‘홈케어 서비스’에 더해 알페온 고객을 위한 특화된 서비스로, ‘카 케어’(Car Care)와 ‘고객 케어’(Customer Care)로 구성됩니다. 차량 정보 SMS서비스, 프리미엄 카 접수 창구 운영, 고객 센터 내 전담 상담원 배치, 알페온 라이프 클럽 등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합니다.

 

‘윤종신과 함께하는 알페온 토크 콘서트’는 이 중 ‘알페온 라이프 클럽’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2013년 알페온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마지막 행사입니다. 올해에는 각 분기별로 스타일 컨설팅, 힐링캠프, 골프 행사가 이미 열린 바 있습니다.

 

이상 레인보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