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터보 나이트 (1) 파티 편
연초에 1.4 터보(TURBO) 심장을 달고 새롭게 선보인 트랙스(TRAX)에 이어 동일한 1.4 터보 엔진과 GEN2 트랜스미션으로 무장한 크루즈(CRUZE)와 아베오(AVEO) RS. 이 쉐보레 터보 3인방이 젊음의 거리 홍대에 모여 일반인들에게 첫 선을 보였습니다. 이름하여 쉐보레 터보 나이트(Turbo Night)!
홍대 춤선생(I am a dancing 先生)에서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터보 나이트 이벤트에 초청된 인원은 약 180여명. 여기에 함께한 토식이와 지고릴라가 터보 나이트 파티 현장 소식과 터보 드라이빙 후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행사장 입구 안내 데스크에서 본인 확인을 했고, 시승자는 운전면허증 소지 확인 후 입장 팔찌를 착용했습니다.
아직 본격적인 파티 시작 전의 파티장 실내 모습입니다. 무알콜 칵테일 및 음료와 다과가 준비되어있습니다.
2층 쇼 스테이지에서 디제잉을 하는 분의 모습을 담아봤습니다. 오늘 터보 나이트의 분위기를 근사하게 만들어주실 분이죠.
터보 나이트 행사 프로그램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참고로 쉐보레 터보 3인방 - 트랙스, 크루즈, 아베오 RS의 시승 행사는 프로그램 중간중간에 계속 이어지고 있었으며, 드라이빙 후기는 또 다른 글에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스타일리쉬하고 센스넘치는 MC께서 진행하시는 쉐보레 터보퀴~즈!
퀴즈 난이도는 초보에서 고급까지였는데, 정답을 아시는 분들께서는 다들 열심히 '쉐보레!' 구호를 외쳐 주셨습니다. 꽤나 욕심나는 상품이 걸렸던지라 퀴즈가 진행되는 동안 분위기가 점점 뜨거워졌던 기억이 나네요.
두둥- 드디어 등장하셨습니다! 쉐보레 이벤트 행사에서 자주 뵙는 그분, 바로 만능 엔터테이너인 JP 김진표씨!
이미 결혼하셨지만 아직도 많은 여성 팬들이 있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특유의 입담과 환하게 활짝 웃는 그 표정때문에 개인적으로도 팬입니다! ㅎㅎ
그리고 같이 등장하신 쉐보레 레이싱팀의 이재우 감독님과 함께 '터보 토크쇼'가 진행되었습니다.
레이싱팀의 선수와 감독답게 차량과 엔진, 그리고 드라이빙 스킬에 대한 얘기를 주고받으셨는데요. 전문가다운 면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터보 3인방 - 트랙스, 크루즈, 아베오 RS에 탑재된 터보엔진에 대한 이야기를 파티에 참석한 일반인들의 입장에서 아주 쉽고도 명쾌하게 해주신 것이 기억에 남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행사장이면 으레 핫 걸(Hot Girl)과 핫 가이(Hot Guy)가 있기 마련이죠? 오늘은 내가 주인공이다! 바로 터보 걸(Turbo Girl), 터보 가이(Turbo Guy) 콘테스트가 이어졌습니다.
오늘의 터보 나이트와 컨셉이 가장 잘 매칭이 되는 분들이 이 콘테스트 현장에서 선정되었습니다. 선발(?)된 터보 걸 중에는 행사 최연소 참가자로서 7살 꼬마 여자 아이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어진 다이나믹 칵테일 파티!
전문 바텐더들이 선사한 칵테일 쇼와 더블 저글링쇼, 그리고 불을 내뿜는 묘기 등은 그날 행사를 정점으로 끌어올렸습니다.
다음은 쉐보레 터보 나이트 참관후기 드라이빙 편으로 터보 시승 후기가 이어집니다.
이상 토식이 & 지고릴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