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레이싱

쉐보레 레이싱팀의 반가운 새 얼굴, 안재모 선수를 만나다~

안재모 선수, 2014 시즌 슈퍼레이스 출격!



쉐보레 레이싱팀은 2014년부터 반가운 새 얼굴과 함께합니다. 바로 배우 안재모씨인데요. 쉐보레 레이싱팀은 배우 겸 카레이서 안재모 선수 영입과 함께 더욱 강력하게 튜닝한 쉐보레 크루즈 레이스카로 올 시즌 슈퍼레이스에 출전합니다!


쉐보레레이싱팀 안재모


안재모씨는 이미 국내 모터스포츠계 안팎으로 ‘성실하고 실력 있는 레이서로 정평이 나 있죠. 이로써 쉐보레팀은 올해 슈퍼레이스 GT클래스 드라이버로 베테랑 이재우 감독 겸 선수와 안재모 선수로 투시트 체제를 갖추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쉐보레 레이싱팀에 입단한 안재모씨를 인터뷰해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쉐보레 레이싱팀 안재모 선수 인터뷰


안재모 선수


안녕하세요, 안재모씨. 

얼마 전 뮤지컬을 성황리에 끝마치시고 KBS 드라마 정도전으로 브라운관에 복귀하셨으며, 사업가로서도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계신 가운데 쉐보레 레이싱팀에 입단하셨는데요. 소감 한 말씀 부탁합니다.

안녕하세요. 한국지엠 톡 블로그 방문자 여러분. 쉐보레 레이싱팀에 새롭게 입단한 안재모입니다.

쉐보레 레이싱팀은 국내 최초 자동차 메이커 웍스팀으로 2007년 창단이래 최고의 성적을 내고 있는 훌륭한 팀입니다. 이 전부터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왔는데 제가 일원으로서 활동할 수 있다니 정말 영광입니다. 바쁜 일정이지만 레이싱을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카레이서로의 활동은 저에게 큰 의미로 매우 기대됩니다.



카레이서로서 레이싱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부분은 어떤 것인가요?

레이싱도 일종의 스포츠이기 때문에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스포츠맨십입니다. 레이스는 기본적으로 경쟁이기 때문에 성적과 승부 모두 물론 중요하겠으나, 개인적인 견해로는 그보다 중요한 것이 페어플레이와 멋진 퍼포먼스를 관중들께 보여드리는 것 입니다.

 

안재모


4월 2014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GT클래스를 앞두고 어떻게 훈련이나 준비를 하고 있으신가요?

직접 트랙에 가서 연습이나 훈련을 할 수 있다면 좋겠지만 그런 시간적인 여건이 되지 않을 때가 많습니다. 하지만 시즌에 참여할 때도 휴식기를 가질 때도 언제나 관심을 게을리하지 않죠. 그래서 제가 택한 방법은 전 세계 다양한 레이스 시리즈를 모니터링하는 것이었습니다. 고성능 레이싱카 경기 클래스들을 보면서 테크닉이라던지 인캠 시스템을 통한 레이서들의 요령들을 보고 공부하는 게 저만의 훈련 방법입니다.


쉐보레 레이싱팀 안재모


레이싱 전후 안재모 선수만의 징크스나 습관이 있다면?

딱히 징크스 같은 것은 없는 것 같아요. 다만 불안할 때가 있다면 예선 1등을 했을 때? 예선에서 1등을 했다면 그것만으로도 영광이어야 맞는데 저는 가장 불안하더라고요. 제가 차분하고 긴장을 잘 하지 않는 스타일인데도 불구하고 폴을 잡았을 때는 스타트 신호가 너무 가까이 있다 보니 심리적으로 굉장히 불안하고 떨리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편안하게 2등 정도로 예선을 통과해서 기회를 노려 선두를 탈환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인 것 같아요.


쉐보레 레이싱팀 안재모


가장 마음에 드시는 쉐보레 차량은?

모 언론사를 통해 쉐보레 차량 시승기를 써본 적이 있습니다. 그때 알페온과 말리부를 접했는데, 그래서인지 한국지엠의 자동차는 익숙하기도 하고 정감이 갑니다. 굳이 딱 하나만 고르라고 하신다면 저는 말리부를 고르고 싶습니다. 후미 시그널 등이 영화 <트랜스포머>를 보는듯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마음에 듭니다개인적으로 디자인이 예쁜 차에 매력을 느끼는 편이라 말리부를 꼽고 싶네요. 

안재모 사인


현재 안재모 선수는 쉐보레 레이싱팀 이재우 감독 겸 선수와 함께 완벽한 팀워크를 위해 호흡을 맞추고, 새로운 대회 규정에 적응하기 위한 노력에 집중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국지엠 톡 블로그 방문자 여러분들께도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특별히 사인을 남겨주셨습니다.


이상 안재모 선수의 대활약을 기대하는 레인보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