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스파크 팝 에디션 "당신의 스타일에 엑센트를 더하다!"
안녕하세요. 2014 쉐보레 스파크 스페셜 에디션 스파크 팝(Spark POP)과 스파크 비트(Spart Beat)를 만난 토비토커 토식이 인사드립니다.
세편에 걸쳐 소개해 드릴 내용 중 오늘 포스트는 스파크 스페셜 에디션, 스파크 팝과 스파크 비트의 외장(Exterior) 리뷰 편 입니다.
그럼 시작해 볼까요?
먼저 스파크 팝의 외장을 설명드립니다.
기존의 스파크와 비교해 봤을때 한 눈에 봐서 달라진 점이 있다면 프라하 블랙 옷을 입은 스파크에 그린컬러의 포인트가 더해졌다는 것입니다.
사이드미러, 리어스포일러, 사이드라인 하단부에 그린 컬러의 엑센트 데칼이 바로 그것입니다.
다음은 스파크 비트입니다.
이 녀석은 쏠라레드 컬러에 실버 데칼이 입혀져 있습니다.
일렉트로닉 음악에서 영감을 받은 5개의 라인이 후드에서 시작하여 루프까지 이어져 리어범퍼 중앙에, 그리고 리어도어 측에 포인트로 입혀져 있습니다.
작지만 강한차 스파크의 생동감을 두드러지게 했던 후드위로 날렵하게 뻗은 헤드램프 또한 이 스페셜 에디션을 더욱 감각적으로 돋보이게 해주는듯 합니다.
또한 안개등 주변의 크롬베젤은 고급스러움과 스타일을 한결 더해주는 느낌이네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이 스파크 팝 스페셜 에디션의 하이라이트라고 생각한 것은 15인치 뉴 디자인의 휠이 아닐까 합니다.
이는 CD 뒷면처럼 반짝반짝이는 특징과 표면에 미세한 결이 있는 것이 특색이며, 블랙 다이아몬드 컷팅 알로이 휠이 적용되었습니다.
이상, 2014 쉐보레 스파크 스페셜 에디션 스파크 팝과 스파크 비트에 대한 외장(Exterior) 리뷰였습니다.
다음편에는 내장(Interior) 리뷰를 통해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