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스파크

쉐보레 스파크 2014 스페셜 에디션을 만나다 (2) 내장(Interior) 리뷰

쉐보레 스파크 2014 스페셜 에디션 내장(Interior) 리뷰 



안녕하세요, 토비토커 토식이 인사드립니다.

지난 편에서 2014 쉐보레 스파크의 스페셜 에디션스파크 팝스파크 비트의 외장(Exterior) 리뷰에 이어
이번편에서 다시 소개해 드릴 내용은 내장(Interior) 리뷰입니다. 



스파크 팝 인테리어

 

스파크 비트


원 칼러 모노톤의 자동차 컬러의 밋밋함에 엑센트를 가미한 한 스파크 스페셜 에디션.

스파크 팝은 블랙과 그린의 조화가, 그리고 스파크 비트는 레드와 은색의 포인트인데요,
이는 앞서 소개해 드린 익스테리어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에서 또한 찾아볼 수 있습니다.


IP측 중앙의 센터페시아를 비롯해 운전석와 보조석의 도어트림 상단의 몰딩에서 이어져 IP 좌우 양 끝단까지 이어지는 그린과 레드 데코몰딩.

 

스파크 팝

스파크 비트

스파크 팝 센터페시아


그리고 플로어매트의 컬러 스티치에서 세심하게 통일성을 이뤄 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스파크 팝 플로어 매트


인포테인먼트로는 라디오와 CD 플레이어를 재생할 수 있으며 인포테인먼트로는 블루투스 핸즈프리와 오디오 스트리밍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스파크 비트 센터페시아


그리고 이를 컨트롤 할 수 있는 3 스포크 스티어링 휠 우측에 위치한 버튼은 운전자로 하여금 직관적으로 반응하여 조작이 가능 할 수 있었습니다. 


스파크 팝

 

콘솔측 기어쉬프트 레버에는 열선 시트 버튼AUX단자가 배치되어 있으며 USB단자를 통해 iPod 플레이 기능과 함께 USB를 통한 모바일 기기의 충전 또한 가능합니다. 


스파크 팝

 

스파크 스페셜 에디션


6:4 폴딩 시트를 통해 비록 경차이지만 나름 상당한 량의 짐 또한 적재 가능한데요, 관련 포스팅을 준비중이니 이는 따로 다루어 보기로 하겠습니다.

 

스파크 팝

 

스파크 팝


또한 클러스터 주위와 IP 센터페시아측 주변의 야간의 실내 아이스 블루톤무드 등은 실내 운전자로 하여금 안락함과 더불어 더욱 포인트가 가미된 실내 분위기를 낼 수 있었습니다. 


스파크 팝


이상 스타일리쉬 스파크, 2014 스파크 스페셜 에디션 인테리어 편이었습니다.

다음편에 주행소감성능리뷰를 통해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