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레이싱팀 이재우 감독이 말하는 말리부 디젤
한국지엠톡 방문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지난 4월 19일 태백 레이싱파크에서는 CJ슈퍼레이스 개막전과 함께 모터스포츠 시즌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예년과 다르게 차분한 분위기로 진행된 이날 경기와 쉐보레 레이싱팀의 활약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위의 글을 보시면 아실 수 있는 흥미로운 사실이 있습니다. 바로 쉐보레 레이싱팀의 터줏대감, 이재우 감독 겸 선수가 슈퍼레이스의 기록왕이라는 점인데요.
슈퍼레이스 측의 통계에 따르면 이재우 감독은 슈퍼레이스 최다출전 드라이버이면서, 역대 최다 폴포지션의 2관왕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럼 잠시 그 내용을 살펴보실까요?
(사진 출처: '슈퍼레이스 1전에 다녀왔습니다' by 320NM)
이재우 감독은 1995년부터 지금까지 무려 119회를 참가해 최다 출전 기록을 갖고 있습니다.
예선에서 가장 빠른 랩타임을 기록한 드라이버에게 주어지는 폴포지션(Pole Position) 역시 41회로 역대 최다입니다.
이재우 감독은 지난 말리부 디젤 미디어 론칭과 강원도에서 있었던 시승행사에 참석해 말리부 디젤의 성능을 알기 쉽게 설명해 주기도 했는데요. 깨알같은 NG영상까지 덧붙여진 이재우 감독의 말리부 디젤 영상 함께 보실까요?
안재모 선수를 새로 영입한 쉐보레 레이싱팀은 이재우 감독 겸 선수와 함께 6번째 우승이라는 원대한 목표를 갖고 있습니다.
오랜 시간 훌륭한 기록과 끈기, 실력으로 멋진 모습 보여주고 있는 이재우 감독 겸 선수, 그리고 바쁜 일정 중에도 뛰어난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안재모 선수에게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원합니다. 여러분도 많이 응원해주세요~
이상 비오는 날 말리부 디젤 시승행사를 촬영하던 저에게 차안으로 들어오라고 챙겨주신 이재우 감독을 기억하며,
'에덴은 동쪽이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