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크루즈

라세티 프리미어 중국을 점령하다

쉐보레 크루즈라는 이름으로 세계 여러나라에 수출되고 있는 라세티 프리미어!!!
라세티 프리미어는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만, 중국, 호주 그리고 유럽에서도 쉐보레 크루즈라는 이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중국시장에서는 출시이후부터 지금까지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시보레 크루즈, 한국보다 먼저 중국에서 10만 고객 탄생!


중국시장에서 쉐보레 크루즈의 10만 번째 고객이 탄생했습니다. 지난 2009년 상하이 모터쇼에서 첫 선을 보인 쉐보레 크루즈는 같은 해 4월 말 정식으로 출시되었는데요. 채 8개월 남짓 지났을 뿐인데 벌써 10만 고객을 탄생시킨 중국시장! 중국시장에서 쉐보레 크루즈의 인기가 어느정도인지 감이 오시나요?

쉐보레 크루즈의 10만 번째 고객이 된 영광의 주인공은 바로 광저우에 거주하는 마린씨라고 하는데요.
지엠은10만번째 고객 달성에 대한 기념행사로 마린씨에게 10만 번째 쉐보레 크루즈 차량을 직접 전달하는 공식행사도 가졌다고 합니다. 참 의미있는 시간이었겠죠? ^^

시보레 크루즈, 한국보다 먼저 중국에서 10만 고객 탄생!


10만 번째 고객을 탄생시킨다는 것만으로도 중국시장에서 쉐보레 크루즈의 인기가 얼마나 대단한지를 알 수 있는데요. 쉐보레 크루즈의 10만 번째 고객 돌파는 중국 자동차 시장에서 동급차량 중 가장 최단기간에 달성한 성과라고 합니다. 중국 자동차 시장의 준중형급 차량하면 쉐보레 크루즈가 되어버렸다고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리고 이런 크루즈의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80만대 이상의 고객이 쉐보레 브랜드 차량을 소유할 정도로 쉐보레의 인기 또한 대단하다고 합니다.

시보레 크루즈, 한국보다 먼저 중국에서 10만 고객 탄생!


이렇게 라세티 프리미어가 국내뿐아니라, 중국, 호주 그리고 유럽에서까지 많은 사랑을 받는 것은 세련된 스타일과 뛰어난 성능 그리고 그 어떠한 차량보다 탁월한 안전성때문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앞으로도 계속해서 세계에서 사랑받는 라세티 프리미어가 되길 기대합니다.

이상, 지엠대우톡의 토비토커 나롱이었습니다.

지엠대우톡 blog.gmdaewo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