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올란도

올란도 2015 LED로 빛을 더하다!

올란도 2015 LED 다른 차들과 비교해 보자


쉐보레 올란도 2015가 출시 되었습니다. 그리고 올란도 아빠라는 카피와 함께 친구같은 아빠에게 필요한 차 올란도를 강조하는 광고가 상영되고 있습니다. 


2015 올란도


쉐보레 올란도 2015 광고는 잘 만든 광고입니다. 그리고 아빠 입장에서는 무시무시한 광고입니다. 그것은... 광고에 엄마가 나오지 않기 때문입니다. 아빠 혼자서 애 둘 데리고 거기다 개까지 데리고 놀러가야 합니다. 이건 천사와 함께 가는 지옥이라고나 할까?


2015 올란도


올란도 2015의 가장 큰 변화는 LED 의 추가입니다. 헤드램프에 면 발광 LED가 장착되었습니다. 어두운 곳에서 좀 더 자세히 볼까요?


2015 올란도




2015 올란도


올란도 2015의 후면 리어램프에도 LED가 추가 되었습니다. LED 가 장착되면 좀 더 밝은 조명은 당연하고 라이트의 테두리를 준 것 처럼 확실히 시선을 끌게 됩니다. 


쉐보레 차량 중에는 처음에 출시할 때는 LED를 장착하지 않았다가 고객들의 요구에 의해 나중에 LED가 장착된 다른 차도 있습니다. 



캡티바


캡티바도 처음에는 LED가 적용되지 않았다가 장착되면서 좀 더 시인성이 좋아진 리어램프를 갖게 되었습니다. 


말리부



말리부


말리부도 고급 사양에는 LED 리어램프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사진은 크로스 필터를 장착하고 찍어서 빛이 갈라지는 것 처럼 보이게 처리하였습니다. 


캐딜락

 

ATS의 LED 리어램프의 모습입니다. 확실히 LED가 들어가면 뭔가 차에 시선이 더 가면서 멋져 보입니다. 헤드라이트와 리어램프는 사람으로 치면 눈과 비슷한 형상을 하는데 눈화장이 이래서 중요한 거 같습니다. 



올란도


마지막으로 LED가 없는 올란도와 비교 사진을 보여 드리면서 글을 마치겠습니다. 왼쪽이 눈화장 안한 차, 오른쪽이 눈화장 한 차 입니다. 


제 눈도 LED 장착하면 좀 나아질 수 있을까요? 어른곰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