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기타

쉐보레 부품 쉽게 사는 법

쉐보레 부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에서 아이쇼핑을 즐기는 남시카입니다.



쉐보레 올란도의 부품 카탈로그 입니다. 한국지엠 직원은 업무에 따라서 EPC라는 부품카탈로그를 사용합니다. EPC에서 부품과 품번을 확인할 수 있는데, 아쉬움 점은 실물과 소비자가를 알 수가 없다는 겁니다. 그래서 필요에 따라서는 많이 팔리는 부품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아래의 사이트에서 정보를 얻고는 합니다.




쉐보레 부품 구성이 잘 되어 있는 사이트 중에 하나입니다. 올란도 순정 테일램프의 가격도 확인할 수 있죠. 정비소에 들리기 전에 부품 가격을 미리 파악하는 게 가능합니다.

 


지엠대우 시절에 판매되었던 라세티의 부품도 찾을 수 있고, 씨에로/르망/에스페로 등의 부품 가격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모든 부품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모성 부품, 수요가 많은 부품은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쉐보레 순정부품 안내 바로가기 >>  http://www.chevrolet.co.kr/chevy/part-original.gm

쉐보레 홈페이지에서도 부품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레 홈페이지 ->  부품정보 -> 소모성부품가격을 선택하시면 차종별로 소모성부품의 품번과 가격은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품번은 대부분 8자리의 숫자로 되어 있습니다. 숫자8자리 앞에 붙은 P는 크게 신경쓰지 마시고, 부품구매 시에는 숫자 8자리만 말씀하시면 됩니다.



보레 부품은 전국 253개의 지정부품 판매점에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지역/판매점 검색을 통해서 필요한 부품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방문 전에 전화로 재고를 파악하시면 소중한 시간을 아낄 수 있습니다.




쉐보레 홈페이지->쉐비케어 -> 부품정보 -> 부품가격안내를 선택하시면 더욱 쉽게 부품의 검색이 가능합니다. 종을 선택하시고, 부품명을 한글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3년 연속 국내 서비스 고객만족도 1위를 달성한 쉐보레 차량의 부품 구매 방법을 알려드린 남시카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