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기타

한국지엠 12주년, 12가지 이야기 플립보드로 보세요

안녕하세요. 가난한 시인 남시카입니다. 컴퓨터 대신에 갤노트프로로 취미생활을 즐기고 있습니다.

한국지엠 블로그가 플립보드 서비스를 오픈했는데요. 한국지엠의 12주년을 맞아 한국지엠의 다양한 활동과 그에 관련된 사람, 기업, 고객들의 이야기를 12가지 포스팅으로 소개됐습니다. 이 12가지 이야기가 바로 플립보드로 소개된 것인데요. 그전부터 왜 이런게 없었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플립보드가 글 보기에는 정말 편합니다. 

 


컴퓨터에서 한국지엠블로그 플립보드 사용하기


한국지엠 블로그 플립보드는 익스플로러에서는 볼 수가 없고, 일반 컴퓨터에서는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면 볼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 최적화된 환경이기 때문에 가급적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컴퓨에서는 위와 같은 화면으로 플립보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한국지엠블로그 플립보드 설치 및 사용하기

 


플립보드의 설치방법을 쭉 보셨습니다. 글을 볼 때는 화면을 위, 아래로 밀어주시면 다양한 글의 첫 화면을 볼 수 있고, 화면을 누르면 글의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방해되는 광고 없이 깔끔하게 정보를 얻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태블릿에서 한국지엠블로그 플립보드 설치 및 사용하기

 


태블릿에서의 설치 방법은 스마트폰과 동일합니다. 플립보드가 포함되어 있지 않은 태블릿이면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 후 한국지엠블로그 플립보드를 추가하시면 됩니다. 삼성제품의 태블릿의 경우에는 플립보드를 기본으로 주는데요. 이런 경우에는 별도의 설치가 필요하지 않고, 한국지엠블로그 플립보드만 추가하면 됩니다.  참고로, 우측 하단은 태블릿 브라우저에서 한국지엠 플립보드를 띄운 화면입니다.


태블릿에서 한국지엠 플립보드를 볼 경우에는 화면을 책처럼 좌우로 넘기면 다양한 글의 머릿글을 볼 수 있고 내용을 선택하면 관련 글을 읽을 수 있습니다.


한국지엠 블로그도 쉽게 편하고 쉽게 읽고, 다른 유용한 정보도 잡지처럼 볼 수 있는 플립보드를 소개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