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아베오

2015 아베오 해치백 스포츠 패키지의 낮과 밤 - 밤편

안녕하세요. 지고릴라 인사드립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5 아베오 헤치백 스포츠 패키지 밤편입니다.

혹시라도 2015 아베오 헤치백 스포츠 패키지 낮편을 못 보셨나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잠 못드는 밤 홀로 드라이브를 즐기는 편입니다. 출퇴근시간의 혼잡한 도로보다 도로위에 차량이 한 대 혹은 두 대만 있을 때 좀더 운전에 집중할 수 있어 좋습니다. 차량의 섬세한 움직임과 소리까지 느낄수 있죠. 



정확한 목적지 없이 청라의 빌딩 숲속에서 가만히 있어 봅니다.



마이링크에서 브링고 어플을 실행합니다. 하지만 목적지는 없습니다. 속도제한 카메라가 있는지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서죠(농담인 거 아시죠? 제한속도 준수는 안전운전의 첫걸음입니다!).



오디션 세팅을 세밀하게 합니다. 밤에는 작은 음악소리도 더욱더 또렷하게 들리네요. 기본 세팅이 정 가운데이지만 밤에 운전할 때는 운전석으로 변경합니다. 그리고 좋은 음악이 나올 때면 핸들에 있는 컨트롤을 이용해서 크게 혹은 작게 음량을 변경합니다.



2015 아베오 헤치백의 클러스터는 눈에 피로가 가지 않으며 아날로그 타입의 아닌 디지털 타입이기 때문에 직관적이고 밤에도 시인성이 아주 좋습니다.



아베오의 인테리어가 밤에는 또 다른 멋을 주네요.



썬루프를 열어 보았습니다. 청라의 아파트 불빛이 아베오를 비춰주고 있습니다.


 


어둠속에 아베오는 도심속에 어울리는 차량이었습니다. 아파트 숲 불빛과 은은한 가로수등 불빛에 아베오가 잘 어울립니다.



제가 낮, 밤동안 느낀 아베오에 대해서 요약해 보겠습니다.

뛰어난 주행능력과, 날렵함, 해치백 특유의 공간 활용성, 전통적인 쉐보레 패밀리룩의 디자인입니다. 나홀로 출퇴근용 그리고 20대 젊은 남성,여성에게 어울리는 차량이라고 생각합니다. 만약 저에게 세컨카을 굴릴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저는 주저없이 아베오를 세컨카로 선택할 것같습니다.



다음편에서는 고속도로에서 70,80,90,100 Km를 크루즈 컨트톨를 이용해서 달렸습니다. 가장 좋은 연비는 어느 Km에서 나올까요? 다음편도 기대해 주세요. 그럼 지고릴라는 이만 인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