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풋볼

맨유 경기 스코어 맞추면 푸짐한 경품이!

쉐보레 코리아 트위터 이벤트, 예상 스코어 맞추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쉐보레가 맨체스터유나이티드의 공식 스폰서라는 사실은 모두 알고 계시죠? 쉐보레는 지난 2012년 5월 31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스폰서십 계약을 맺고 공식 자동차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6억6천만명에 이르는 팬과 팔로워수를 자랑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전세계 140여개국에서 판매되며 사랑받고 있는 쉐보레는 모두 100년이상의 유구한 전통을 자랑한다는 점에서 공통점이 많은데요. 2014년 시즌부터 7년 간의 장기 유니폼 스폰서 계약 체결이 이뤄져 맨유 선수들의 가슴에 새겨진 쉐보레 마크를 항상 볼 수 있게됐습니다.



쉐보레 FC


쉐보레는 스포츠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세상에 긍정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데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함께 하고 있는 쉐보레의 이런 다양한 활동은 쉐보레 풋볼 클럽에서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맨유 경기 스코어 맞추기 이벤트


스포츠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응원하는 쉐보레 코리아 트위터는 2015년부터 맨유의 경기가 있을 때마다 스코어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그 시작으로 1월 12일 열렸던 맨유와 사우스햄턴의 경기 이벤트가 진행됐었는데요.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합니다. 쉐보레 코리아 트위터 계정을 팔로우한 뒤 덧글로 예상 스코어를 적어주면 됩니다.




쉐보레 코리아 트위터




12일 경기 스코어 맞추기 이벤트에선 KFC 점보치킨버켓이 이벤트 상품이었습니다. 점보치킨의 주인공은 누가 되었을까요? 당첨자 역시 쉐보레 코리아 트위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쭉 맨유 경기가 있을 때마다 쉐보레 코리아 트위터에서 스코어 맞추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이상 레인보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