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크루즈

쉐보레의 K팝스타! '어메이징 뉴 2015 크루즈' 컴백하다

쉐보레 2015 크루즈 컴백하다!



톡! 앵커 :

오늘의 메인 소식입니다. 쉐보레의 대표 스타 크루즈가 ‘어메이징 뉴 2015 크루즈’란 새 이름을 달고 컴백했다는 소식입니다. 나는나다!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2015 크루즈


나는나다! 기자: 

쉐보레의 대표스타 크루즈가 어메이징한 모습으로 다시 컴백했습니다. 지난 'G2 크루즈' 발표 이후 약 1년 반만인데요, 서울 마포구에서 쇼케이스를 열어 많은 관계자와 기자들이 참석하여 문전성시를 이루었다고 합니다. 



2015 크루즈


쉐보레 크루즈에 대한 약력을 잠깐 소개해 드리면, 2008년도에 처음 데뷔하여 한국 자동차 시장에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으며, 이후에는 전 세계 11개 공장에서 생산되어 북미, 아시아, 남미, 중동 등 총 108개 국가에서 판매되어 작년 8월에 전세계 누적 판매대수 3백만 대를 넘어서며 이제는 누구나 인정하는 월드스타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2015 크루즈


또한, 전세계적으로 총 39개의 제품 관련 수상을 기록하며 탁월한 상품성과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는데요, 특히 각종 사고가 났을 때 마다 타고난 안정성으로 팬들을 안전하게 지키는 사진들이 SNS를 통해 퍼지면서 더 많은 고정 지지층이 늘어났다고 합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어메이징 크루즈’의 모습은 그동안 가지고 있던 안정성, 제품성 등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한 체 새로운 변신을 한 모습인데요, 다시 컴백한 모습을 본 시민의 인터뷰를 들어보겠습니다.



시민1 : 김OO 씨

쉐보레 팬으로서 매번 새로운 모습의 크루즈를 기대하고 있었는데, 이번에는 정말 많은 것을 준비한 거 같아 보기 좋았어요. 매번 새로운 모습으로 도전하는 크루즈의 모습에 더 반했다고 할까요? 정말 보는 내내 어메이징 했어요~ 


시민2 : 박OO 양

사실 이번 컴백무대 모습을 보고 조금 실망했었습니다. 크루즈만이 가지고 있던 무언가가 빠진 느낌? 그래도 저는 크루즈를 좋아합니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크루즈는 다이나믹한 도로를 직접 운전 해봐야 그 진가를 알 수 있거든요. 어메이징 뉴 크루즈도 파이팅 입니다! 


시민3 : 이OO 씨

크루즈의 안정성을 직접 경험한 저로서는 크루즈의 변신은 상관없습니다. 옷을 바꿔입었다고 크루즈가 크루즈가 아니게 되는건 아니니까요. 새로운 옷을 입고 1.4L 터보 엔진을 품은 크루즈를 빨리 운전해 보고 싶네요~




이처럼 다시 컴백한 '어메이징 뉴 2015 크루즈'에 대한 시민들에 대한 평가는 약간 호불호가 갈리고는 있지만, 그동안 크루즈가 쌓아온 덕목을 생각하면 그 인기는 쉽게 사그라지지 않을 전망입니다. 한국지엠과 유럽 오펠이 주도적으로 개발하여 여전히 사랑받고 있는 쉐보레 크루즈!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K-pop스타들 처럼 '어메이징 뉴 2015 크루즈'도 올 한해 많은 사람들의 사랑과 응원을 받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이상, 쇼케이스장에서 토비토커 나는나다!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