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기타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네비게이션 + 주차장 팁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주소, 네비게이션 검색 방법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이 오픈했습니다. 여주, 파주에 이어서 김포에도 아울렛이 오픈하였습니다. 저희 집에서도 가까워서 혼잡을 각오하고 오픈한 첫 주말에 다녀왔습니다.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주소 : 경기 김포시 고촌읍 전호리 654

네비게이션 검색어 : 아라 김포 여객 터미널


아직 네비게이션을 업데이트 하지 않으신 분들은 "아라 김포 여객 터미널"을 검색하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가는 길에 김포 아웃렛 표지판이 곳곳에 있으니 찾기 어렵지 않으실 것입니다. 



저는 토요일 점심 때쯤 방문했는데 사람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완전히 혼잡할 정도는 아니어서 쇼핑하는데는 크게 지장은 없었습니다.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은 양쪽 건물 사이에 인공 연못(?), 개천(?)이 있고 사이를 산책하면서 양쪽에 어떤 브랜드가 위치하고 있는지 쉽게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아직 인공 연못 쪽은 완전히 공사가 끝나지 않았습니다. 징검다리는 공사가 마무리 단계인 것 같았습니다.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은 동관과 서관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주차를 할 때 자신이 어느 관에 주차했는지 기억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차장은 지하 2층 까지 있는데 역시나 만차였습니다. 주변에 공터에도 많이 주차를 했던데 저는 만차인 주차장이 궁금해서 대기를 각오하고 들어갔습니다만 그리 오랜 시간은 걸리지 않았습니다.

 



지하 1층으로 들어가는 스파크를 반가운 마음에 촬영해 봤습니다. 




주차장은 최근에 지은 쇼핑몰 답게 녹색등과 적색등으로 알려줘 멀리서도 주차가 가능한 지역을 판단할 수 있습니다. 




인상 깊었던 것은 주차공간 앞쪽에 있는 보행자 통로 입니다. 보행자 통로를 따로 마련해 둔 것이 유모차를 끌고 가기에 좋았습니다. 이제 우리나라 교통 문화도 차와 보행자를 모두 고려하는 시스템으로 발전하는 느낌입니다. 




인포메이션 센터 안내문입니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안에는 사람이 많았습니다. 휴대폰 충전이 가능합니다.




3층에 올라가서 찍은 전경입니다.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 풍선도 나눠주고 곳곳에 이렇게 분장을 하신 분들도 만나서 기념촬영도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아울렛 보다는 테크노 마트를 좋아하는 어른곰™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