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스파크

쉐보레 스파크 C-Tech, 슬로우 어답터는 안다

슬로우 어답터를 위한 스파크 C-Tech



안녕하세요. 목돈 지출에는 안정적인 제품을 추구하는 다파라입니다. 트랜드에 민감하고 최신 제품을 좋아하는 얼리어답터가 있다면, 남들보다 느리지만 검증된 제품을 좋아하는 슬로우 어답터도 있습니다. 제가 나름 슬로우 어답터 성향을 가지고 있는데요.



슬로우 어답터를 위한 스파크는 강렬한 인상이 매력적인 스파크는 09년부터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차량 구매를 많이 해 본 인생의 선배들과 알뜰한 소비자를 통해서 공감하고 깨닫게 된 안정적인 모델의 법칙이 있기 때문에 다파라는 2015스파크를 추천합니다. 지금 경차가 필요한 분이라면 제 글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시작합니다.



스파크는 마티즈라는 이름으로 09년부터 판매를 시작했고, 쉐보레 브랜드 론치와 함께 이름을 스파크로 바꾸고 다양한 개선을 통해 스타일, 편의사항, 연비등을 향상시켰습니다. 처음과 비교하면 점점 완전체가 되어가고 있는거죠.



쉐보레 스파크의 끊임없는 변신이 있었지만, 일반적인 경차의 기대를 뛰어 넘는 강한 차체 구조, 우월한 주행 안정은 처음부터 소비자를 매료시켰습니다. 스파크로 고속주행을 해 본 사람은 아실 겁니다. 비록 경차지만, 경차 클래스를 넘는 뛰어난 주행안정성, 운전의 재미를 충분히 준다는 것이죠. 특히, 파워핸들(스티어링휠,핸들)은 EPS(65A)를 사용하여 드라이빙 시 정밀한 핸들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쉐보레 스파크 C-Tech은 동급 최고의 연비 15.3km/리터를 자랑합니다.  우수한 연비와 더불어 안정적이고 재밌는 드라이빙까지 느낄 수 있습니다. 사실 일반 스파크보다 가격이 높은 점을 사실이지만, 그 만큼 성능이 업그레이드 되었기 때문에 수긍할 만한 가격입니다. 자동차에서 엔진과 미션은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이죠.


작년에 제 동생이 스파크를 구매할 때 C-tech가 적용된 스파크를 샀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참 괜찮은 결정이었다고 봅니다. 쉐비 컴플리트케어 덕분에 5년 10만 키로의 보증기간이 있어서 C-tech 기술의 우수한 성능을 걱정없이 5년 10만 키로까지 누를 수 있는거죠. 새로운 기술이 추가되어 초반에 지출이 조금 클 뿐이지... 길게 보면 이득입니다.



안정적이면 뭐하나... 스타일이 진부한데.. 이런 분이 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준비한 것이 있죠. 바로 쉐보레 스파크 스페셜 에디션입니다. 스페셜 에디션. 지금 아니면 구매할 수 없는 모델이죠. 합리적인 가격과 스타일까지 함께 챙길 수 있어서 알뜰한 소비자에게 더욱 매력적인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슬로우 어답터 취향을 가진 분이라면 잘 아실 겁니다. 특히 저... 화이트 알로이 휠.. 정말 떙기지 않습니까? 성숙기에 도달한 제품을 구입하면 좋은 점을 요약하면 이렇습니다.


1. 09년 출시때부터 지금까지 다방면으로 검증되어서 차량의 성능, 특히 드라이빙 성능과 안전성이 좋다.

2. 꾸준한 개선 활동으로 많은 문제점들이 개선되었다.

3. 프로모션에 따라 차량 구매비용을 많이 절약할 수 있다.

4. 원할한 부품 수급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정비소에서 신속한 수리가 가능하다.

5. 다양한 튜닝 품목이 있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차량을 입맛에 맞게 꾸밀 수 있다.





이상, 목돈 지출이 아까워서 검증된 제품을 좋아하는 슬로우아답터 다파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