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모터쇼

주말 나들이, 2015 서울모터쇼 레이싱모델과 함께 하지 않겠는가?!

2015 서울모터쇼 레이싱모델을 자유롭게 찍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

놓치면 1년 후에나 가능하다!!


 

그렇습니다. 2015 서울모터쇼도 이제 마지막 주말만을 남겨놓고 있습니다. 이번 주말이 지나고 나면 이렇게 많은 레이싱모델 분들을 자유롭게 찍을 수 있는 기회는 내년 부산모터쇼가 올때까지 기다려야 한다는 뜻입니다. 자동차와 레이싱모델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주말 가족 나들이로 '일산 킨덱스'를 강력 추천해 봅니다!!

 

 

스파크와 정말 잘 어울리셨던 두 분! 신해리님과 이화리님 사진으로 산뜻하게 출발합니다! 스파크 신형 발표와 함께 두 분도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럼 주말 행사장 나들이를 계획하시는 분들을 위해 다시 한 번 쉐보레 부스 레이싱모델 정보를 정리해 볼까요?! 새로운 스파크도 보시고 아름다운 모델 분들도 담아오세요!! *^^*

 

 

 

 

사실 서울모터쇼가 시작되기 전 관계자를 통해 고급 정보를 입수합니다. 바로 공개하고 싶었지만 확정된 내용이 아니라 변경사항을 확인을 하고 올려야 하는 관계로 모델분들 페이스북과 사진사분들 페이스북을 살펴보다 좋아요만 누르다가 그만 한 주가 흘러가 버렸습니다. 하하. 우려했던대로 모터쇼가 시작되니 많이 다르더라구요! 

 

 

 

강이나님만 보더라도 신해리님, 이화리님과 함께 거의 스파크 무대에 계시더라구요! 미스코리아 출신의 장아원님과 서설희님은 말리부에. 손성민님이 트랙스에 계셨구요. 조인영님도 크루즈에 계셨고 김태현님은 정보대로 알페온에 계셨습니다. 신세하님과 유니님은 계획대로 크루즈 레이싱카에 계셨네요. 예솔님과 민정님은 불참하신듯?!!

 

 

 

그럼 쉐보레 부스 모델 분들의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링크해 드립니다. 짝퉁이 아닌 진짜 계정들이오니 어서 가서 친추를 누르시고 행사장에 가서 페친이라고 인사를 드리면 더욱 반갑게 맞아주실겁니다. 프로 모델이시기 때문에 한 분 한 분 사랑으로 맞아 주실겁니다!! (이름을 클릭하시면 페이스북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계정이 없는 모델 분들은 패스!!) 

 

>>쉐보레 부스 모델 페이스북 바로가기 ☞  강이나, 김태현, 신세하, 조인영 , 이화리 , 신해리, 손성민

 

 


캐딜락 부스를 지키고 있는 쌍두마차! 류지혜님과 이성화님입니다. 지혜님은 워낙 유명한 레이싱모델이시기 때문에 대부분 아실 것 같습니다. 예전 쉐보레 레이싱팀에 몸 담으셨던 성화님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모델입니다. 매력터지시죠. 하핫. 두 분 외에도 강력한 미모를 자랑하는 윤미진님과 인포메이션 허지원님도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캐딜락 부스 모델 페이스북 바로가기 ☞ 류지혜, 이성화, 윤미진, 지원



그럼 마지막으로! 모델사진 커뮤니티인 '모델엔미'에 공개되었던 2015 서울모터쇼 레이싱모델 배치도를 다시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마어마하죠?!!

 

 

그 정확성에 혀를 내두릅니다. 하하. 각자 좋아하는 모델이 다르실 것 같은데요. 이번 2015 서울모터쇼에서는 어느 레이싱모델이 가장 인상적이었나요?! 저는 당연히 캐딜락 부스의 이성화님이었고 타사 브랜드에는 개인적으로 기아자동차의 김현정님, 포드의 한가은님, 닛산의 이지민님, 디트로이트 일렉트릭의 한민영님이 올해 아주 빛나셨던 거 같습니다. 아...르노삼성의 김보라님도 엄청나더라구요. 2015 서울모터쇼가 끝나면 더욱 스타가 되시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작년 쉐보레 레이싱팀 모델이셨던 인영님의 허락을 맡고 퍼온 서울모터쇼 쉐보레 모델팀 대기실의 모습 투척합니다. 정말 분위기 좋군요! 경상도 분들이 많아서 사투리에 전염되어 고생했다는 후문이 하하. 2015 서울모터쇼에 함께한 레이싱모델 분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인사를 전하며 마무리 하겠습니다! 모터쇼가 끝나고 난 후에 모두 건승하시길 빌겠습니다!!!


>> 2015 서울모터쇼 쉐보레에 대한 정보는 네이버포스트 쉐보레 계정에서 더 자세히 살펴 보실 수 있습니다. 쉐보레 서울모터쇼 네이버포스트 계정 바로가기


이번 주말! 2015 서울모터쇼와 레이싱모델 분들을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이상 비록 몸은 지방에 있지만 마음은 일주일 내내 킨텍스에 근무하고 있는 라온제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