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기타

쉐보레 매장 방문팁 - 마음에 드는 외장 컬러 직접보는 방법은?

내가 좋아하는 외장 컬러 직접보는 방법은?



안녕하세요. 다파라입니다. 차량 선택 마지막 과정에서 고민하는 것 중에 하나는 외장 컬러이죠. 전통의 강자 흰색, 검정색, 은색을 선택해서 나의 중고차 값을 잘 보존하는냐... 아니면 과감하게 내가 좋아하는 색을 고르느냐.. 정말 어려운 문제죠.



이런 고민을 끝내기 위해 차량의 외장컬러를 눈으로 직접 봐야 하는데요. 쉐보레 홈페이지에서는 매장 전시차의 외장컬러를 확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쉐보레 매장 방문 전에 확인하면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 것입니다.상단에 보이는 구매정보의 전시차 조회를 선택하세요.




전시차 외장 컬로 조회화면입니다. 카마로의 인기가 좋네요. 카마로 전시차 안내 정보 팝업창을 통해서 카마로 전시 매장을 쉽게 확인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카마로는 쉐보레의 아이코닉 (Iconic)이라고 할 만큼 매력적인 차이죠.




2015 크루즈에는 스모키퍼플 그레이와 딥포레스트 그린 외장컬러가 추가되었는데, 실물을 보이에는 조금 어려움이 있습니다. 스모키퍼플 그레이가 어느 매장에 전시되어 있는지 찾아볼까요?




전시차 조회 화면에서... 희망지역 선택 -> 차량선택 -> 컬러선택 후 '검색'을 누릅니다. 쉽죠?




크루즈 스모키퍼플 그레이의 검색 결과가 나왔네요. 1대가 있고, 성내 전시장으로 나옵니다. 이번에는 도심 SUV의 강자 트랙스의 블루 컬러를 찾아보겠습니다.




트랙스 하와이안 블루인데요. 실제로 보면 정말 색이 이쁩니다. 젊음이 팍팍 느껴지는 색이죠.




전시차 조회에서 서울을 선택하고 검색을 하니.. 북부 전시장에 있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C-tech으로 한층 더 강력해진 경차 스파크의 시크릿 라벤더가 전시되어 있는 쉐보레 매장을 찾아보겠습니다.




쉐보레 스파크 c-tech은 최대 110만원 특별혜택이 있다고 하네요. 많이 저렴하겠는데요. 일단 색부터 찾아봅시다.




쉐보레 스파크 c-tech의 가장 낮은 트림을 선택했는데요. 가격이 1156만원이네요. 저렴합니다.




같은 방법으로 희망지역 선택, 차량선택, 컬러선택을 하고 검색을 누릅니다. 12곳에 검색결과가 나왔습니다. 쉐보레 매장 방문 전에는 전시차 검색으로 원하는 차량 컬러는 찾는 방법이 있다는 사실을 꼭 기억하세요. 그것도 홈페이지에서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전국 294개 전시장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 1766대의 매력적인 쉐보레 차량이 여러분을 기다라고 있습니다. 이상 다파라 였습니다.


*이 글은 3월 23일에 작성되었습니다. 작성시점과 전시차 정보가 다를 수 있으니, 꼭 홈페이지를 통해서 최신 정보를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