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스파크

신형 스파크, 자동차 파워블로거와 기자의 평가는? - 영상인터뷰

신형 스파크 파워블로거&기자 인터뷰




한국지엠은 2015 서울모터쇼에서 쉐보레의 글로벌 경차, 신형 스파크를 세계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그 동안의 신형스파크에 대한 기다림 만큼 궁금한 점 또한 많았을 텐데요. 자동차 전문 파워블로거 두 분과 자동차 전문지 기자를 모시고 신형스파크에 대한 첫인상과 생각들을 들어봤습니다.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시죠.




다나와자동차 운영자 김대섭 님


Q : 자동차 전문 파워블로거로서 이번 쉐보레 부스를 살펴보신 느낌이 어떠신가요?

A : 다른 브랜드와 달리 차마다의 분위기를 잘 살린 점이 차별화된 것 같습니다. 특히 무대 스테이지를 런웨이 형식으로 표현한 점도 시선을 사로 잡았습니다. 


Q : 신형 스파크가 공개됐습니다. 직접 보신 소감이 어떠신가요?

A : 우선 넓어진 휠 베이스와 낮아진 전고 부분이 눈에 띕니다. 기존 경차들이 높아 보이는 느낌이 있는데 그런 부분이 사라졌어요. 또한, 안전 편의사항 부분이 타사와 비교해 봤을 때 상당히 경쟁력이 있다고 느껴졌습니다.


Q : 신형 스파크 응원의 말씀 한 마디 부탁 드립니다.

A: 이번 서울모터쇼의 메인 차량이라 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입니다. 많은 분들이 쉐보레 부스를 찾아주셔서 신형 스파크를 직접 살펴보고 관심있게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자동차 전문 파워블로거 오토앤모터 최욱 님

 

Q : 자동차 전문 파워블로거로서 이번 쉐보레 부스를 살펴보신 느낌이 어떠신가요?

A : 일단 다른 브랜드에 비해서 크기가 커졌습니다. 악세서리 같은 부분은 근처 전시장에 가서도 소비자가 잘 볼 수 없었는데 이번 신형스파크 공개를 통해 실소비자 입장에서 오너의 성향에 맞게 직접 볼 수 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Q : 신형 스파크가 공개됐습니다. 직접 보신 소감이 어떠신가요?

A : 과거 스파크는 선도 굵고 남성적인 느낌이 강했다면 이번 신형 스파크는 선도 부드러워지고 여성스러워진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실내 같은 경우에도 예전보다 고급스러워졌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여성 소비자들이 많이 좋아하시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Q : 신형 스파크 응원의 말씀 한 마디 부탁 드립니다.

A : 경차 판매량이 많이 줄었다고 하는데 신형 스파크가 공개 되었으니 경차를 대표하는 차량인 만큼 스파크를 통해서 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토트리뷴 자동차 전문 기자 양봉수 님


Q : 자동차 전문 기자로서 이번 쉐보레 부스를 살펴보신 느낌이 어떠신가요?

A : 신형 스파크가 잘 나와서 다른 차들이 눈에 보이지 않을 정도로 집중되었습니다.


Q : 신형 스파크가 공개됐습니다. 직접 보신 소감이 어떠신가요?

A : 디자인이나 안전 편의사항이 많이 강화된 부분이 느껴졌습니다. 예전 스파크는 디자인이 너무 오버스러웠다면, 신형스파크는 충분히 세련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강조 되었습니다. 실내는 휠 베이스가 넓어지면서 뒷 좌석도 넓어졌으며, 계기판 디자인이 개선된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안전 사항에 관해서는 전방추돌, 차선이탈방지, 후축방경보시스템은 동급 경차에서 볼 수 없는 사항들이 적용되어 경쟁력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Q : 신형 스파크 응원의 말씀 한 마디 부탁 드립니다.

A : 가격이 관건인 것 같습니다. 옵션을 어떻게 운영하느냐에 따라서 앞으로 판매량이 좌우 될 것 같은데요. 신형 스파크가 좀 더 공격적인 전략을 내세워 국내 경차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다면 좋겠습니다.




여기까지 신형 스파크에 관한 자동차 파워블로거, 기자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봤습니다.

다가오는 주말 서울모터쇼 쉐보레 부스에서 신형 스파크를 직접 만나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에덴은 동쪽이다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