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말리부

쉐보레 말리부 CF 모델 이상윤의 솔직담백 필담 인터뷰

쉐보레 말리부 모델, 이상윤 서면 인터뷰 



쉐보레는 최근 중형 세단 말리부의 새로운 TV 광고 모델로 배우 이상윤 씨를 발탁하고 말리부CF를 촬영,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국내 최고의 주행 성능뿐 아니라 뛰어난 안전성, 매력적인 스타일까지 두루 갖춘 쉐보레 말리부는 배우 이상윤 씨 특유의 부드럽고 자신감 넘치는 이미지와 잘 부합합니다. 





이번 쉐보레 말리부 광고는 우아함과 세련미를 모두 갖춘 매력적인 도시, 미국 로스앤젤레스(LA)를 배경으로 촬영을 진행했는데요.


심에서 펼쳐지는 역동적인 추월 장면을 담아 말리부 독일 디젤 엔진이 제공하는 압도적인 주행성능을 강조했습니다.


럼 새로운 말리부 모델 이상윤 씨와 쉐보레 말리부가 출연하는 CF 영상부터 감상하시죠!





영상 잘 보셨나요? 말리부의 힘과 스타일! 그리고 이상윤 씨의 부드러운면서도 자신감 있는 모습이 잘 어울리는데요. 


한국지엠 톡 블로그에서는 이번 말리부CF의 공개와 더불어 엄친아 탤런트 이상윤 씨와 서면 인터뷰를 나눌 기회를 만났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약간은 곤란할 수 있는 질문에도 성심성의껏 답변하는 것은 물론 'ㅋㅋ'나 'ㅠㅠ'같은 친근한 표현으로 솔직담백한 서면 답변을 보내준 이상윤 씨에게 다시 한 번 반할 수밖에 없었답니다♥♥♥  


그럼 쉐보레 말리부 CF 모델 이상윤 씨와의 솔직담백 필담 인터뷰! 함께 보시죠!





Q 쉐보레의 말리부CF에 출연하게 된 소감 한마디 해주세요


이상윤: 작년에 정우씨가 했던 광고를 인상 깊게 봤었는데 그 자리를 이어받게 되어서 영광입니다. 

말리부CF는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촬영했는데 매우 즐거운 촬영이었습니다. 새로 출시된 말리부 홍보에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Q 기존에 가지고 있던 쉐보레와 말리부에 대한 이미지는 어땠나요? 그리고 직접 겪어본 말리부 디젤은 어떠셨어요?


이상윤: 깔끔하다는 인상이 강했습니다. 더불어 쉐보레는 굉장히 효율적인 차를 만든다는 느낌을 갖고 있었고요. 

말리부에 직접 타보니 역시나 편안했습니다. 거기다 파워도 좋았고요. 운전을 좋아하는데 주행하는 장면들도 직접하고 싶었지만, 

여건상 그렇지는 못했습니다. 직접 말리부를 더 몰아보고 싶었는데 아쉬웠워요.





Q 말리부 디젤 이외에도 타고 싶은 쉐보레의 차량이 있나요? 


이상윤: 범블비요?ㅋㅋ 원래 올란도나 캡티바같은 SUV를 좋아합니다. 

얼마전에는 광고에서 트랙스를 봤는데 호기심이 생겼습니다.



Q 운전을 즐기시는 편인지요? 평소 운전 습관이 궁금합니다


이상윤: 운전하는 걸 좋아하는 편입니다. 작품을 끝내고 쉴 때 직접 운전해서 멀리 가는 걸 좋아합니다. 

고속도로에서는 속도를 즐기기도 하고요. 하지만 주로 안전운전을 하는 편입니다.



Q 영화 <산타바바라>의 내용처럼 가장 최근에 자신의 소중한 물건 중 잃어버린 것이 있나요?


이상윤: 굉장히 아끼던 조던슬리퍼를 잃어버렸습니다ㅠㅠ 

딱 <산타바바라> 촬영을 위해 미국에 갔을 때 사온 것이었는데요. 독특한 스타일 때문에 한국에선 나밖에 없었을텐데... 

차 뒷자리에 두었다가 한쪽이 없어졌습니다...ㅠㅠ 남은 한 쪽을 볼 때마다 가슴이....





Q 영화에서처럼 캘리포니아의 도시 중 여행을 한다면 어디를 가고 싶으신가요?


이상윤: 이번 촬영 때 샌프란시스코를 가봤는데 너무좋았습니다. 

다시 한번 가보고 싶어요. 물론 산타바바라도 마찬가지이고요. 



Q 아들을 둔 한국지엠 직원 분이 전해달라고 부탁한 질문입니다 “뭘 먹으면 그렇게 훈남이 되나요? 우리 아들도 이상윤씨처럼 자랐으면 좋겠어요” 

좋아하는 음식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이상윤: 어릴 때부터 우리가족이 제일 좋아했던 음식은 콩나물과 면요리였습니다. 

키가 크려면 물론 고기도 많이 먹어야하죠!!ㅋ 다른 사람과 구별될 정도로 많이 먹은 음식이라면 역시 콩나물?!ㅋ을 꼽겠습니다. 

먹는 것 외에도 운동이 참 중요합니다. 농구나 수영처럼 쭉쭉 뻗는 동작이 많은 운동을 하면 성장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Q 배우 이상윤씨에 대해 얘기할 때 엄친아라는 이야기를 많이 하죠. 훌륭한 연기나 잘생긴 외모만큼이나 학교 얘기가 많이 나옵니다. 살아오면서 잘 생긴 외모와 남다른 지적 능력 중 무엇이 더 큰 도움이 되었나요? 


이상윤: 사실 둘 다 내세우기엔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두 가지가 서로를 보완해주지 않나 싶습니다(ㅋㅋ). 

말하자면 아주 잘 생긴 것은 아닌데 서울대라니 더 잘생긴 것처럼 봐주고 아주 똑똑하지는 않은데 호감 가는 얼굴이라 더 높게 봐주는? 

그런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ㅋㅋ). 그냥 한쪽으로만 보면 많이 부족합니다.



Q 서울대 물리학과를 나오신 것으로 아는데요, 어려운 질문 하나 드립니다. 

예전 탑기어코리아의 스파크 롤러코스터를 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지름 10m의 롤러코스터 트랙을 1000kg 중량의 자동차가 돌아 나오기 위한 최소 진입 속도와, 

그때 운전자가 받게 되는 중력가속도를 계산해주세요!

(자동차의 공기저항과 구름저항은 무시, 트랙진입 후 자동차는 기어 중립 상태에서 관성으로만 움직이는 것으로 가정)


이상윤: 오랜만에 풀려니까 어렵네요ㅋ그런데 마지막 질문인 운전자가 받게 되는 중력가속도라는 게 좀 애매하네요. 

일단 최소진입속도는 루트5gr(g는 중력가속도 r은 반지름)이고요. 그때 받는 중력가속도는 사실은 그냥 g죠ㅋ 

그런데 만약 차 속의 운전자가 느끼는 가속도라면 원심력+중력가속도니깐 6g가 되겠네요.





다소 짓궂은 질문에도 여유롭고 성실하게 답변한 이상윤 씨의 훈훈한 매력이 느껴지는 서면 인터뷰였습니다.

힘과 스타일을 겸비한 말리부처럼 이상윤 씨의 부드러운 매력과 자신감 넘치는 위트가 확 와닿았습니다. 

이상 쉐보레 말리부 CF의 새로운 모델 이상윤 씨와의 솔직담백 필담 인터뷰를 전해 드린 레인보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