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2015년 한국지엠 인턴 채용 안내

2015 한국지엠 인턴 채용 안내



안녕하세요, 한국지엠에서 2015년도 하계 인턴을 채용합니다!

자동차에 대한 뜨거운 열정과 관심이 풍부한 분들, 디자인을 비롯하여 홍보, 재무 등 모집 분야에서 재능이 넘치는 분들,

그리고 글로벌 회사에서 직장체험을 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 모집 요강을 확인하셔서 지원 부탁 드립니다. 


 


모집 분야는 디자인, GPSC, PP&PM, 생산기술연구소, 홍보, 재무, 인사 등 7개 분야로 4년재 정규대학 2학년 이상의 재학생(3학기 이상 수료한 자. 단, 졸업생 및 대학원생은 제외)이라면 누구라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Clay 모델러 분야의 경우 2년제 정규대(전문대) 이상 재학생이면 지원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분야 공통으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이번 2015년 한국지엠 인턴 채용은 당사 홈페이지(www.gm-korea.co.kr)에서 온라인으로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국문 이력서 - 온라인 직접 작성, 영문 이력서 - MS word로 별도 작성 후 파일첨부). 디자인 분야 지원자는 파워포인트 양식으로 10장 내외의 포트폴리오를 첨부해야 합니다. 여기서 주의 사항 한가지! 우편, E-mail, 방문접수는 받지 않으니 유의하셔야 합니다.


전형절차 및 일정

-지원서접수: 2015년 5월 7일(목) ~ 5월 13(수) 24:00

-서류전형 경과발표: 2015년 5월 21일(목) 오후 3시

-면접전형: 2015년 6월 1일(월) ~ 6월 5일(금)

-최종합격자 발표: 2015년 6월 11일(목)

*상기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홈페이지 또는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 예정입니다.


인턴십 연수 처우는 한국지엠 내규에 따른 소정의 연수비(연수일 기준 정산)가 지급됩니다. 

 



 

    < 한국지엠 인턴십 활동사진 (수료식, 발표, 조별활동) >



모집분야별로 인턴 채용이 이뤄지는 만큼 희망 지원분야를 정확히 선택해야 합니다. 


또한, 모집 요강에 안내 드린 바와 같이 이번 인턴십은 한국지엠의 정규직 채용을 위한 사전 평가단계가 아닌 취업지망생에게 직장체험 프로그램 중심으로 운영될 예정임을 안내 드립니다.


2015년 한국지엠 인턴 채용과 관련해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 이메일 및 소셜 계정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 늘 마음만은 완봉승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