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스파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지엠대우 톡의 이야기를 정리해 볼까요?



2009년, 경차의 지존 마티즈가 크리에이티브하게 다시 태어났습니다. 바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죠!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지엠대우 톡의 이야기를 정리해 볼까요?


지엠대우톡에서는 지난 포스트에서 이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다양한 이야기를 전해드렸었습니다. 오늘은 그동안 전해드렸던 이야기를 다시 한번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먼저 글로벌경차개발본부 손동연 전무님이 주연하신 짤막하지만 많은 시사점을 담은 재미난 동영상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이 밖에도 마티즈 크리에이티브가 탄생하기 까지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를 많은 임직원들이 직접 소개해주시는 동영상으로 소개해 드렸었죠?


이렇게 많은 임직원분들의 땀과 열정으로 탄생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지엠대우 톡 블로그에서도 자세히 소개해 드렸었습니다.


이어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시승 체험기를 연재하였죠.


뿐만아니라, 유럽 신차 안전도 평가에서 경차의 한계를 넘어선 안전성을 인정, 한국보험개발원의 탐승자 안전성 평가 최고 등급 1등급 획득, 보험개발원의 전체 17개 차종중 총 수리비 91만원으로 국내 최저 수리비 기록등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최고의 안전성에 대한 소식들을 전해드렸답니다.


그리고,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체험하신 많은 분들을 직접 만나 여쭈어 보기도 하였었죠.


이렇게 한 포스트에서 정리해 보니 그동안 많은 이야기를 해 드렸네요. 이 밖에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에 대해 알고 싶으신 점이 있으시다면 gmdaewootalk@gmail.com 으로 언제든 메일을 보내주세요. 토비토커가 여러분들의 궁금증을 풀어 드리겠습니다.


이상, 지엠대우 톡의 토비토커 빈 애니메이터 였습니다.




지엠대우톡 blog.gmdaewo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