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소식

쉐보레 톡 블로그 2015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종합 대상 수상!

쉐보레 톡 블로그 2015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종합 대상 수상!



대표이미지


쉐보레 톡 블로그 방문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한국지엠 공식블로그, 쉐보레 코리아 톡 블로그가 2015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에서 기업부문 최고상인 협회장 상을 수상했습니다!




10월 30일, 광고 관련 복합문화 공간인 서울 잠실 한국광고문화회관에서 한국블로그산업협회(회장 장대규)가 '2015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시상식을 개최하고 우수 공공·기업을 선정, 발표했습니다.




2009년을 시작으로 올해 6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는 매년 블로그를 활용해 브랜드와 컨텐츠를 유기적으로 연계시켜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컨텐츠 소비자와 공감, 소통하는 활동에 가장 두각을 보인 기업, 공공기관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행사입니다.


이번 2015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에서 한국지엠 공식블로그, 쉐보레 코리아 톡 블로그는 컨텐츠 기획과 취재, 작성에 직원 블로거가 중심이 되어 운영하는 소셜 뉴스룸을 구축해 기업 내외부의 목소리를 충실히 담는 한편, 자동차 업계의 특수성에 부합하는 전문적이면서도 소셜 채널에 최적화된 컨텐츠를 제작하고 이를 최적의 상태로 노출하기 위해 모바일 반응형 디자인을 도입하는 등 체계적인 전략을 구사한 점을 높게 평가받아 종합대상인 협회장상의 영광을 차지했습니다. 





올해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에는 100인의 블로거 평가단과 10명 내외의 전문가 그룹이 4개 부분 18개 항목의 평가 기준으로 심사해 블로그 활용이 탁월한 기업 및 공공 기관을 선정하였는데요. 특히 올해 새롭게 도입된 '블로거 평가단 제도'로 더욱 공정한 심사가 이뤄졌다고 합니다.




이번 한국지엠의 협회장상 수상은 지난해(2014년) 기업 부문 종합대상 이투데이상 수상에 이은 2번째 종합대상 수상이기도 한데요. 2번째 종합대상을 수상한 것도 뿌듯한 일이지만 새롭게 심사에 참가한 100인의 블로거 평가단이 한국지엠 공식 블로그, 쉐보레 코리아 톡 블로그를 기업 블로그 중 가장 뛰어난 블로그로 평가했다는 점이 더욱 뜻깊은 부분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장대규 한국블로그산업협회장은 "오늘 수상한 공공기관과 기업 관계자분들 및 개인블로거 분들에게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전한다"며, "인터넷 사용자들의 생각과 감정, 그리고 각종 관심 정보를 모으고 생산해 내는 완벽한 플랫폼인 블로그의 무한한 발전을 기원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상 쉐보레 톡 블로그의 훈훈한 수상 소식을 전한 레인보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