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스파크

더 넥스트 스파크, 장모님이 추천하는 이유는?

장모님이 추천하는 더 넥스트 스파크







올란도를 시승하고 추천했던 저희 장모님이 이번에는 더 넥스트 스파크를 추천한다고 합니다. 자 여기서 잠시 추억의 포스팅, 장모님이 타보신 2013 올란도를 볼까요?





일단 장모님의 일과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장모님은 아파트(장모님은 5층, 저는 9층에 살고 있습니다)에서 아침 6시에 나오십니다.




그리고 아파트 주차장의 모습입니다.



장모님이 추천하는 더 넥스트 스파크 장점 #1 작지만 안전하다


작습니다. 우리집과 같은 작은 아파트 주차 공간에서는 작은 차가 움직이기에 좋습니다. 더 넥스트 스파크는 아침에 항상 이중으로 주차되어 있는 복잡한 주차장에서도 움직임이 한결 수월합니다. 


작다고 해서 약한 것은 아닙니다. 더 넥스트 스파크는 크기는 작지만 안전합니다. 초고장력/고장력 강판을 동급최고 수준인 72%를 적용해 믿고 탈 수 있습니다. 





장모님이 추천하는 더 넥스트 스파크의 장점 #2 따뜻하다


더 넥스트 스파크는 열선 시트 및 열선 스티어링휠로 아침 출근길을 한결 따뜻하게 해줍니다. 추운 새벽, 아늑한 차 안에 앉게 됨과 동시에 보온 기능이 작동됩니다. 장모님의 경우 온종일 서서 일하고 있는데, 이런 기능들이 아침, 저녁 출퇴근 시간에 여기저기 쑤시는 곳을 풀어준다고 합니다.



열선 스티어링 휠(스티어링휠의 스위치로 손쉽게 작동이 가능한 열선 스티어링휠로 추운 겨울에도 따듯한 주행이 가능합니다)




앞열 열선 시트(일명 등따, 엉따)

자 그럼 장모님의 김밥 가게로 출발하겠습니다.


대표이미지



장모님이 추천하는 더 넥스트 스파크의 장점 #3 동급 최고의 능동 안전 사양들~


장모님이 말씀하시길 나이가 들다 보면 일반적인 반응들에 무뎌질 때가 있다고 하십니다. 운전 솜씨 또한 예전에는 정말로 카레이서와 같다던 장모님의 운전 능력들도 지금은 항상 조심 운전으로 바뀌었습니다. 더 넥스트 스파크의 첨단 능동 안전 사양들이 장모님의 안전뿐만 아니라 주변 차량 그리고 보행자까지 보호하는 점에서 장모님의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전방 충돌 경고 시스템(FCA) : 주행 차선 앞쪽 차량과의 간격을 인식하여 전방 차량과의 간격이 너무 좁거나 충돌 위험이 있다고 판단될 시, 헤드업 LED(경고등) 및 경고음을 발생하여 운전자에게 사고 위험을 미리 경고합니다.




차선이탈 경고시스템(LDWS) : 첨단 센서가 차선 표시를 감지하여 차선 이탈 시 경고음을 발생, 위험을 미리 경고하고 안전한 주행을 돕습니다.





장모님이 추천하는 더 넥스트 스파크 장점 #4 부담없는 운전 가능하게 하는 시티모드


더 넥스트 스파크는 운전이 편안합니다. 장모님은 가끔씩 주차할 때 이리저리 스티어링 휠을 돌리면서 어깨, 허리가 아픈 적이 있다고 합니다.



시티모드는 저속운행 또는 주차 시에 스티어링 휠을 가볍게 만들어서 작은 힘으로도 핸들을 조작할 수 있어 힘이 없는 노인분에게는 정말로 효자 기능입니다.


어느덧 시간이 지나, 장모님이 퇴근을 해 집으로 도착했습니다. 장모님의 하루 일과를 보면서 장모님이 추천하신 더 넥스트 스파크의 4가지 장점들을 설명해 보았는데요. 장모님처럼 적지 않은 나이에도 여전히 활동적인 분들에게 더 넥스트 스파크처럼 작지만 단단하고 안전하면서도 다양한 편의사양을 갖춘 차량이 안성맞춤일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드는 시간이었습니다.


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요. 새해에도 더욱 좋은 소식으로 만나뵙겠습니다. 해피뉴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