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가슴 뛰는 Car & Travel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지엠대우톡 블로그 시즌 2 개편을 맞아 준비한 가슴 뛰는 가슴 뛰는 Car & Travel 이벤트~
여러분들의 열띤 호응 속에서 일주일간 진행되었던 이벤트 신청이 모두 마감되었습니다. 블로그에서는 처음 시도되는 무료 차량 지원 이벤트였던만큼 정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셨는데요.
이번 포스트를 빌어 참가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많은 분들이 각자의 개성이 물씬 풍기는 다양한 여행신청서를 보내주셨는데요.
개인적인 여행보다는 역시 사랑하는 가족, 애인와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으시다는 분들이 많으셨습니다. 나보다는 가족을 먼저 생각하는 대한민국 국민들만의 훈훈한 情을 물씬 느낄 수 있었습니다.^^

>> 가슴 뛰는 Car & Travel 당첨자 명단




가슴 뛰는 Car & Travel 이벤트에 선정되신 행운의 열 분 모두모두 축하드립니다.
차량 대여에 필요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기재해 주신 연락처로 개별 공지를 해드릴 예정입니다.
여행신청서에 계획하셨대로, 아니 그 이상으로 행복하고 편안한 여행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다.
덧붙여 당첨자 분들은 여행 후 5일 이내에 후기 포스트를 지엠대우톡 블로그를 통해 소개해주셔야 된다는 사실
꼭 기억해 주세요~ 행복한 추억은 함께 공유하고 나눌수록 두 배가 되니까요~

여기서 잠깐~ 안타깝게도 선정되지 못하신 분들이라도 너무 아쉬워하지 마세요.
더 좋은 이벤트로 다음번에 꼭 당첨의 기쁨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지엠대우톡이 준비하겠습니다.


오랫동안 기다렸던 따뜻한 봄, 이번 봄에는 사랑하는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주말여행을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푸근한 날씨만큼이나 아름다운 추억들이 여러분들의 몸과 마음에 휴식을 가져다 드릴거에요.
구체적인 여행 계획이 없으신 분들이라면 앞으로 가슴 뛰는 Car & Travel 이벤트에 선정되신 분들이 소개해드릴 여행 후기 포스트들 관심있게 지켜봐 주세요. 대한민국 최고의 여행지에 대한 정보가 마구마구 쏟아져 나올테니깐요. 올 봄에는 지엠대우톡과 여행 계획을 준비해 보시는 것도 좋은 여행을 만드는 탁월한 선택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상 지엠대우톡 토비토커 청춘의 문장들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