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지엠대우 3월 구매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 ! 봄맞이 사go 타go Festival !

새로운 시작을 다짐하는, 봄의 시작 3월.
따뜻한 햇살이 이제 봄이 다가옴을 느끼실 텐데요.
3월  새로운 시작을 위해 도약할 당신을 위해 GM대우에서 준비한 봄맞이 사go타go Festival 을 소개합니다.

봄맞이 사go타go Festival



봄맞이 사go타go Festival에는 윈스톰과 토스카를 기준으로 초처리 실속 구매혜택, 현금 할인혜택, Membeship할인혜택. 총 세가지 혜택이 있습니다.
먼저 첫번째, 초처리 실속 구매혜택입니다.

3월구매조건-36개월 초저리 할부


3.5%의 초저리 할부이율로 토스카와 윈스톰을 실속있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토스카와 윈스톰을 구매하실때 총액의 10%를 먼저 납부한 뒤, 36개월에 걸쳐 3.5%의 초저리로 갚는 할부 형태입니다. 저렴한 금리로 토스카와 윈스톰을 구매하실분에게 정말 반가운 이야기겠죠?

두번째 혜택은 현금특별할인 혜택입니다.

3월구입조건-특별구입혜택


토스카와 윈스톰을 살때 토스카의 경우 현금 150만원할인 ! 윈스톰의 경우 120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세번째, Membership 할인 혜택입니다 !

3월구매조건-오토카드선포인트할인, 참클럽멤버쉽특별우대할인


지엠대우 오토카드 선포인트 할인이 30만원, 오토포인트로 최대 200만원까지 할인 가능합니다.
참클럽 멤버쉽은 최대 50만원까지 차등적으로 할인이 된다고 하네요 !
오토 카드를 신청하거나 참클럽 회원에 꼭 가입해서 이런 혜택들을 꼭 받아야 겠어요 !

지엠대우 3월 구입조건과 봄맞이 사go타go Festival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시려면, 지엠대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3월 새로운 출발을 지엠대우와 함께 하려고 하시는 분들에게는 매우 기쁜 소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따스한 봄 햇살을 받으며 드라이브 가실 분, 저희 GM대우의 봄맞이 사go타go Festival을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

이상, 지엠대우톡의 토비토커 청춘의 문장들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