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발표회에 대한 미디어의 반응에 대해서 여러분과 공유하겠다고 말씀드렸었죠. 전반적으로 좋은 기사들이 많았고 기사 내용은 공정하고 정확했다고 볼 수 있었습니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신차발표회에 대한 폭발적인 반응 - 감사합니다!!


대부분 기사들은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스타일, 안전성, 성능을 중심으로 다루었더군요. 더 이상 좋을 수 없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희가 원했던 이야기들을 그대로 다루어 주셨답니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신차발표회에 대한 폭발적인 반응 - 감사합니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는 경차 이상의 경차입니다.  
지엠대우 디자인센터 김태완 부사장과 디자인센터 직원들이 함께 일구어낸 신차의 뛰어난 스타일은 지엠대우 내부적으로도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혁신적인 디자인과 창조적인 사고가 이 뒷받침이었을 것입니다. 예를 들자면 계기판은 오토바이 클러스터처럼 보입니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신차발표회에 대한 폭발적인 반응 - 감사합니다!!


차량 바디 색깔을 내부 인테리어에도 적용하기도 했습니다. 현대적이면서도 진짜 영감을 주는 반짝이는 아이디어가 아니었나 합니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신차발표회에 대한 폭발적인 반응 - 감사합니다!!


안전성면에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는 경차시장에서 최고의 안전성을 목표로 했습니다. 연비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안전성 평가에서 원하는 점수를 받았답니다. 차에 대한 생각 꼭 기억하세요! 연비는 경제성에 직결됩니다! 안정성은 여러분의 생명에 관한 것이라는 점 꼭 기억하세요! 

지난 며칠간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신차발표회에 관한 기사가 국내외 매체를 통틀어 300여건에 달했습니다. 라이브 웹캐스트를 지켜보신 분도 13만명을 넘었답니다. 라이브 웹캐스트동안 지엠대우의 디자인, 마케팅, 품질, 연구소 직원들이 네티즌 여러분들의 질의 응답도 실시간으로 받았답니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신차발표회에 대한 폭발적인 반응 - 감사합니다!!


1200여개의 질문을 주셨고 200개의 질문을 실시간으로 라이브캐스트 방영 중 답해 드렸습니다. 나머지 질문들은 이번주 창원에서 개최되는 시승행사의 Q&A를 통해 더 많은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아직 답변을 듣지 못하신 분들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아 신차발표회에서 몇몇 파워블로거분들과 소셜미디어를 만나뵐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답니다.  온라인커뮤니케이션팀이 얼마나 중요한가를 알기에 한국의 소셜미디아는 전통적인 매체와 똑같이 다루겠다고 제가 약속했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은 매우 소중하고 저희는 여러분의 의견을 통해 많은 것을 얻는답니다.

오늘도 제 이야기 읽어 주심을 감사 드립니다. 내주에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시승평가회가 있어 부산에 갑니다. 그 이야기도 자세히 전해 드릴께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신차발표회에 대한 폭발적인 반응 - 감사합니다!!



제이


지엠대우블로그 blog.gmdaewoo.co.kr


 

공유하기
  1. Favicon of http://blog.naver.com/raphael0605 KarSian. 2009.08.23 17:22
    주소 수정 댓글

    차량 반응이 꽤나 좋은 편입니다-. 단지 옵션 부분이 조금 아쉽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뭐 그래도 어쨌든 행사날 이야기 나눌 수 있어 즐거웠습니다 ㅋ-ㅋ

  2. Favicon of http://azeizle.tistory.com 쭌's 2009.08.24 23:16
    주소 수정 댓글

    28일이 기대됩니다 ^^

  3. 스파크 2015.02.28 20:07
    주소 수정 댓글

    지금은 대우가 망햇죠? 쉐보레로 바뀌면서.. 마티즈->스파크로.. 근대 뭐가다른건지모르겟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