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말리부

쉐보레 올 뉴 말리부_실내 탐험기 제2탄

쉐보레 올 뉴 말리부_실내 탐험기 제2탄


안녕하세요 순두부 향기입니다. 실내 탐험기 제1탄에 이어 더 풍성한 사진을 가지고, 실내 탐험기 제2탄으로 돌아왔습니다.

 

 

 

대표이미지


먼저 올 뉴 말리부의 멋진 사진 한 장 투척하고요~~~ 바로 실내로 들어가겠습니다. 분량으로 인해 전편에서 올 뉴 말리부의 내부를 미처 다 못 보여드렸는데요. 오늘은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운전하다 보면 에어컨을 틀어도 엉덩이랑 등 부분에 유독 땀이 많이 차는데요.  벤틸레이션 통풍 시트를 적용하여, 보다 쾌적한 운전을 할 수 있답니다. 올 뉴 말리부 유저분들은 올 여름 엉덩이와 등 부분을 보송보송한 상태로 유지하며 운전하실 수 있겠군요. 앞좌석 통풍 시트는 물론 운전석과 동반석 모두 장착된 8Way 전동 시트와 안전을 위한 헤드레스트의 4Way가 기본으로 적용된 올 뉴 말리부 정말 매력적입니다.

 




그리고 앞뒤 도어 트림의 파워 윈도우 버튼이 유독 커 눈에 띄네요. 이제 손가락 굵은 사람도 한방에 쭉~ 하고 윈도우를 올리거나 내리면 되겠습니다.




이제 뒷좌석으로 넘어갈까요? 중앙에는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는 온도 조절 배출기가 자리 잡고있군요. 그동안 온도 조절 배출기는 앞쪽과 바닥에만 있어 항상 더웠는데 이렇게 가운데에 있어 뒷좌석의 쾌적한 환경을 책임집니다.




그리고 쉐보레에서 선보이는 역대급 파노라마 선루프~ 항상 작은 선루프만 나왔는데 이제는 옵션으로 파노라마 선루프를 채택할 수 있습니다. 보다 넓게 바깥 채광을 받을 수 있게 되었군요.





뒷좌석 C필러 쪽은 스포츠 쿠페를 연상케 하는 날렵한 측면 실루엣을 완성하였습니다. 또한 뒷좌석 센터 헤드레스트 장착으로 뒷좌석에 앉은 분들에게 편안한 승차감과 안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운전 시 귀를 즐겁게 하는 Bose 스피커 빼놓을 수 없습니다. 언제나 고음질의 음악을 청취할 수 있게끔 특별히 채택된 스피커입니다.




운전 좌석 도어 트림에는 모든 윈도우를 조절 할 수 있는 버튼이 다 준비 되어있고요.




도어 오픈 장치 쪽에는 메모리 시트 기능이 장착되어있군요. 운전석 시트와 아웃사이드 미러의 위치를 2개까지 저장할 수 있어 편의성을 증대했습니다. 아울러 이지 억세스 기능으로 주차 후 내릴 때는 시트가 뒤로 이동하고 승차 시에는 드라이빙 포지션으로 시트가 이동되어 승하차 시 편리함을 증폭 시켰습니다.





그리고 쉐보레의 자랑 통 큰 트렁크!!! 골프백 및 보조백을 충분히 적재할 수 있는 대용량 트렁크 공간을 제공하였군요. 그리고 혹시라도 더 큰 물건을 실을 때 트렁크 내 폴딩 버튼을 이용하면 뒷좌석 6:4 분할 폴딩 됩니다. 스키나 스노우보드 같은 길이가 긴 화물을 적재하기가 용이 하겠군요.

 



 

<뒷좌석 암레스트 및 컵홀더를 펼쳤을 때>

 

 <뒷좌석 암레스트 및 컵홀더를 접었을 때>


뒷좌석에 두명이 탈 때 편의성을 강조한 암레스트는 올 뉴 말리부에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암레스트에는 테이크아웃 잔 등을 놓는 컵홀더가 2개 있어 차 안에서도 커피 등 음료를 마시기에 편해요.  




1탄에서 소개한 USB 포트 4개 중 나머지 2개는 여기에 있습니다. 이제 스마트폰 충전을 위해서는 굳이 시거잭을 갖고 다니지 않아도 됩니다. 바로 USB 포트에 잭을 꽂아 충전하시면 되세요. USB 포트 옆에 파워 전원도 함께 마련되어 있으니 다양한 전자기기를 차 안에서 즐겨보세요.

 



그리고 어린이의 안전을 보다 안전하게 책임질 ISO FIX. 뒷좌석에 LH, RH 각각 한 쌍씩 마련되어 있습니다. 항상 아이들은 꼭꼭 카시트에 태우셔서 보다 안전하게 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쉐보레 올 뉴 말리부 실내 탐험기의 감성두부 순두부 향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