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모터쇼

2016 부산모터쇼 쉐보레 부스에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2016 부산 모터쇼  온라인 이벤트 ‘쉐보레 빅 쇼’, 응모 접수 개시!


6월 3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는 2016 국제모터쇼가 열린답니다.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는 6월 2일 프레스 데이를 시작으로 6월 12일까지 만나보실 수 있으시답니다. 오늘은 쉐보레의 다양한 모터쇼 프로그램과 이벤트 응모 방법을 소개해드립니다. 


대표이미지


쉐보레의 다이내믹한 라인업으로 쉐보레 부스를 꽉 채울 예정이랍니다. 볼거리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 중으로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응모 꼭 참여하세요!





Focus Event


지난 4월 27일에 발표되어 엄청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올 뉴 말리부와 Plug-in Hybrid VOLT를 화려한 미디어 퍼포먼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답니다. 1일 3회 운영한다고 하니 놓치지 마세요. 2016부산 모터쇼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Plug-in Hybrid VOLT에게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Floor Event


2016 부산모터쇼에서 상시 진행되는 이벤트로는 쉐보레 부스에서 차량과 함께 셀카를 찍으면 소정의 선물을 드리는 My Chevy View, 멘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일원이 돼보고 선물도 받는 Passabilities 등등 다양한 상시 이벤트가 진행되오니 꼭 부스에 들려 참여해보세요. 





Special Event


하늘과 함께하는 프리허그

트랙스 CF 모델 강하늘과 함께하는 프리허그, 포토타임! 홈페이지 응모를 통해 당첨되신 50명과 현장 선착순 250인이 부드럽지만 강한 남자 강하늘과 함께하는 인터뷰와 프리허그 그리고 트랙스 퀴즈 풀이시간까지 함께 합니다.


TRAX 광고모델 강하늘과 함께하는 팬미팅

트랙스 CF 모델 강하늘과 특별한 만남, 홈페이지 응모를 통해 당첨되신 10명(동반1인 참여 가능)과 강하늘의 사인과 기념 촬영으로 특별한 만남을 준비하고 있답니다.  


쉐보레 레이싱팀과의 만남

6월 6일(월) 진행될 이 프로그램은 프로 레이서 겸 인기 탤런트인 안재모씨와 쉐보레 레이싱팀의 이재우 감독 겸 선수를 직접 만나 팬사인회 및 포토 타임을 가질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합니다.



쉐비 도슨트 투어

쉐보레 모델 함께하는 도슨트 투어를 통해 쉐보레 차량을 둘러볼 수 있는 이 프로그램은 6월 3일(금)부터 12일(일)까지 1일 2회씩 진행됩니다. 





어떤 이벤트가 맘에 드셨나요? 강하늘과 함께하는 프리허그, 광고모델 강하늘과 함께하는 팬미팅, 쉐비 도슨트 투어 이벤트는 홈페이지에서 사전 응모를 통해 당첨이 되셔야 참여하실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간단하게 사전 응모가 가능하니 이벤트 많이 참여해주세요. 





그리고, 2016 부산모터쇼보다 하루 앞서 6월 2일에 개최되는 쉐보레 미디어 쇼케이스를 인터넷과 모바일로 생중계할 예정이며, 이번 생중계는 6월 2일 오전 10시 50분부터 11시 10분까지 약 20분 동안 진행되며, 한국지엠 블로그(http://blog.gm-korea.co.kr)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