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6.10 16:58

2016 부산모터쇼 6대 뉴스


2016 부산모터쇼가 6월 12일 대단원의 막을 내립니다. 2016년 자동차 업계의 현주소를 짚어볼 수 있었던 자동차의 향연, 쉐보레 톡 블로그의 매우 단호하고 순결한 2016 부산모터쇼 6대 뉴스를 선정합니다. 


대표이미지



1. 한국지엠 'GM 프리미어 나이트' 개최


2016년 부산모터쇼를 앞두고 6월 1일 프리미엄 전야제 행사인 GM PREMIERE NIGHT 2016가 열렸습니다. 부산 영화제에서 열린 프리미어 나이트는 입구의 레드카펫부터 영화제만큼이나 화려하고 볼거리가 가득했습니다. 가수 호란의 사회로 모터쇼에서 공개될 쉐보레 볼트와 카마로 SS가 살짝 공개되는 등의 다채로운 행사였답니다. 그리고 업계 최초로 열린 행사이기에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되었습니다.






2. 영화배우 안재모 카마로 SS 타고 등장

2016 부산모터쇼 개막 첫날인 2일은 프레스 컨퍼런스 데이로, 쉐보레 부스 또한 볼트와 카마로 SS를 공개했습니다. 전기차 볼트에 이어 카마로 SS의 등장은 색달랐었는데요, 파워풀한 엔진 소리와 함께 무대 위로 등장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더 놀라웠던 건 운전석에 영화배우이자 쉐보레 레이싱팀 선수로 활약 중인 안재모가 탑승한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카마로 SS만의 소개도 이어졌습니다. 






3. 카마로 SS 대공개

자동차를 잘 모르시는 분들도 영화 트랜스포머에 나오는 차라고 얘길 하면 노란색의 카마로를 떠올릴 것입니다. 이번 부산모터쇼에서 카마로 SS가 공개되었는데요, 모터쇼 개막과 함께 사전예약에 들어간 쉐보레 카마로 SS. 외관에서부터 강력하게 느껴지는 카리스마 있는 디자인으로 쉐보레 부스에서 최고의 인기차였습니다.





4. 전기차 볼트 공개

부산모터쇼에서 공개된 2세대 한국지엠 쉐보레 신형 볼트는 전기차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올 하반기 국내 출시 예정으로 전기차의 단점을 극복하고 주행거리를 늘렸다는 점에서 기술 혁신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5. 트랙스 모델 강하늘 프리허그 이벤트

트랙스 CF 모델 강하늘과 함께하는 프리허그와 포토타임은 쉐보레 부스 이벤트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였는데요. 홈페이지 사전응모를 통해 당첨되신 50명과 현장 선착순 250명의 프리허그 이벤트가 진행되었고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많은 분들께서 함께 해주셨습니다. 부드럽지만 강한 남자 강하늘과 함께하는 인터뷰와 트랙스 퀴즈 풀이시간까지 함께 했습니다. 





6. 트랙스 모델 강하늘 팬미팅 

사전 홈페이지 응모를 통해 당첨되신 10명(동반1인 참여 가능)과 트랙스 모델 강하늘의 사인과 기념 촬영을 할 수 있는 팬미팅 시간이 마련되었습니다. 행사 내내 밝은 미소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갔습니다. 쉐보레 차에 관한 이야기 도중 "겉모습과는 달리 힘도 좋고 부드러운 핸들링이 마음에 들었다"는 트렉스 광고 모델로서의 답변도 잊지 않았답니다. 트랙스의 감춰진 부드러운 힘처럼 강하늘의 숨겨진 매력을 느낄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쉐보레 톡 블로그가 선정한 2016 부산모터쇼 6대 뉴스! 여기서 마칩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