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6.10 15:04

자동차 이미지 갤러리로 보는 2016 모터쇼


이번 포스팅에서는 2016 부산모터쇼 쉐보레 부스의 차의, 차를 위한, 차만을 위한 모터쇼를 소개합니다. 2016 부산 모터쇼에는 정말로 많은 볼거리들이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정작 전시회의 주인공이라고 할 수 있는 차를 자세히 보지 못하고 지나칠 수 있습니다. 현장감 100%, 담백하게 현장에 있는 쉐보레 차량의 프런트, 사이드, 인테리어 이미지를 모아봤습니다. 


쉐보레 올 뉴 말리부

혁신적인 프리미엄 세단인 올 뉴 말리부는 4월 27일 공개 이후 매우 뜨거운 열풍을 일으켰습니다. 모든 것이 새로워진 모습으로 다가온 올 뉴 말리부를 2016 부산모터쇼 쉐보레 부스에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쉐보레 카마로 ss

앞서 그레이톤의 카마로 SS 이미지 사진을 보여드렸었는데요, 영화 트랜스포머 때문인지 옐로우 컬러의 카마로가 더 친숙한 느낌입니다. 6세대 카마로의 고성능 모델인 카마로 SS는 최대 출력 455마력, 최대 토크 62.9kg.m의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V8 6.2L 엔진과 후륜 8단 하이드라매틱 자동변속기를 탑재하여 선을 보였습니다. 가격은 5,098만원이라는 공격적인 가격정책으로 현실적인 드림카라는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대표이미지





쉐보레 크루즈

크롬 라인의 세련된 감성으로 모든 것이 새롭고 완벽하게 진화된 스타일을 선보이며, 탁월한 가속력과 강력한 퍼포먼스가 특징인 크루즈 역시 쉐보레 부스에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쉐보레 캡티바

2.0 유러피언 디젤 엔진과 아이신 미션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을 선보이는 2016 캡티바입니다. 정밀한 엔지니어링과 R-EPS로 구현해낸 최상의 서스펜션와 견고한 바디에 더해진 첨단 안전사양 그리고 앞서가는 고객들의 감각에 맞춘 스마트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까지. 업그레이드 된 2016 캡티바를 만나보세요.







쉐보레 볼트

쉐보레 전기차 볼트가 부산 모터쇼에서 첫 선을 보였습니다. 볼트는 1회 배터리 충전시 주행거리가 순수 전기차에 가까운 89km, 배터리와 가솔린 완충시에는 총 676km로 전기차가 가진 짧은 주행거리의 한계를 극복하였습니다. 전기차의 구동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되 가솔린 주유가 가능한 볼트는 전기차가 아직 낯선 운전자가 처음 접하기에 좋은, 가장 현실적인 전기차입니다. 쉐보레 중앙 스테이지에 위치한 볼트를 꼭 만나보세요.








이상 부산모터쇼 쉐보레 부스의 차량들을 살펴봤습니다. 2016년 6월 12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부산 모터쇼에서 쉐보레 부스! 꼭 방문해보세요.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