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스파크

더 넥스트 스파크 Color의 트렌드를 읽다.

 

 

안녕하세요?  순두부향기 입니다.

 

2016년도 상반기 Color 트렌드는 단연 핑크였습니다. 휴대폰을 두 번이나 바꿨던 저도 두 번 다 핑크 컬러를 선택했을 정도니 말이죠. 아직까지도 핑크의 인기는 유효하죠. 모 전자에서는 스마트폰의 색상에 무려 핑크 계통(핑크 블라섬)의 색상을 하나 더 내놓기까지 했습니다. 자 그럼 하반기의 Color 트렌드는 무슨 색상일까요?

 

 

 


푸른 하늘, 에매랄드 바다, 청바지!

 

대충 감이 오시나요? 맞습니다. 하반기 Color 트렌드는 바로 파랑, 블루 Blue입니다.

 

 


블루가 갖는 의미는 시각적으로 청량함이지만, 색상의 짙기에 따라 진한 블루는 신뢰감, 연한 블루는 젊음을 표현한다고 하는군요. 제가 주로 블루 계통을 선호하는 이유가 있었군요. 

 

 

 

또한 블루 색상은 심리적으로 안정되는 느낌과 함께 진정 효과가 있으며, 집중력을 높이는데 탁월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아이 방에 가구나 벽지 색상을 블루 계통으로 하기도 하죠.

 

 

 

(사진출처 : 팬톤 홈페이지)

 

색상 전문 회사인 팬톤사에서도 올 가을 트렌드 색상 중 하나로 블루 계통을 내놓았습니다.

 


 

(사진 출처 : 삼성전자 홈페이지, 소니 코리아 홈페이지, 로지텍 홈페이지)

 

빠른 IT업계에서도 이미 새로운 스마트폰에 블루 계통을 선보였군요. 

 

자 그럼 쉐보레에서는 어떤 자동차에 블루를 입혔는지, 그리고 과연 어떤 느낌인지를 한 번 감상해 보겠습니다.


 

 

 

 

 

대표이미지

 


젊은 에너지를 가득 뿜고 있는 쉐보레의 더 넥스트 스파크가 트렌드에 맞춰 스플래쉬 블루 색상을 입고 출시되었습니다. 젊은 기운이 팍팍 느껴 지시나요? 블루 색상을 입은 스파크는 푸르른 가을 하늘과도 무척 잘 어울리는군요. 블루 계통의 옷에 블루 색상의 스파크까지~ 생각만 해도 젊어지는 것 같군요.

 

 

 

 

스파크는 사실 이번 스플래쉬 블루 컬러를 출시하기 이전에도, 남들보다 한발 더 빠르게 색상의 트렌드를 읽고 감각적인 색상을 출시해 왔답니다. 올 상반기 핑크가 유행하기도 전에 스파크는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핑크 스파크를 내놓은 적이 있었죠. 이렇듯 항상 쉐보레와 스파크는 Color의 트렌드를 읽고 있습니다.

 

 

 

 

 

 






더 넥스트 스파크는 스플래쉬 블루 색상 외에도 다양한 색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2017년식에 새롭게 추가된 레모네이드 옐로우, 티파니 민트의 색상까지 총 10가지의 유니크한 컬러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보다 더 특별한 컬러를 원하는 분들은 2가지 형태의 스페셜 에디션 더 넥스트 스파크 퍼펙트 블랙 에디션, 더 넥스트 스파크 패션 에디션으로 한껏 더 특별해지시길 바랍니다. 이젠 자동차의 색상으로 젊음을 표출하는 때입니다. 더 넥스트 스파크와 함께 한층 더 젊은 기운을 느껴 보세요.


이상으로 "더 넥스트 스파크, Color의 트랜드를 읽다"의 감성두부 순두부향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