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카마로

쉐보레 올 뉴 카마로 SS 스타일을 말하다_내부편

 

 

안녕하세요, 지고릴라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고대하고 고대하던 범블비, 올 뉴 카마로 SS 실내 탐방기 입니다. 올 NEW 카마로 SS의 하이라이트는 외부이기도 하죠. 외부는 쉐보레 올 뉴 카마로 SS 스타일을 말하다_외부편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자자 외관을 보셨으면 이제 올 뉴 카마로 SS의 문을 열어 볼까요.!! 두둥!!

 

 

대표이미지

 

프리미엄 천공 시트, D컷 스티어링 휠, 엠비언트 라이팅 등등의 인테리어 주요 사양보다는 그냥 전체적으로 "와 스포츠카다"라는 느낌이 팍 오네요.

 

 

 

일루미네이티드 도어실 플레이트의 CAMARO로 시선을 사로잡아 버리네요. 또한 카마로 안에 레드, 화이트, 블루의 3색 쉴드 문양이 들어가 있습니다.

 

 

 

카마로 시트 가죽시트 위의 SS로고 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통풍 시트 기능도 있네요.

 

 

 

스티어링 휠을 보시면, 스포트한 드라이빙에 최적화된 D컷 스티어링 휠입니다. 또한 겨울철에도 따듯하게 운전하기 위해서 열선 시트가 장착되었습니다.

 

 

 

스티어링 휠 가운데에 카마로 문구가 빡 있습니다. 눌러보니 빵~~, 스포츠카의 혼 소리는 약간 묵직하네요.

 

 

 

또 스티어링 휠에는 기어 변경이 용이한 패들 시프트가 있습니다. 이건 마이너스로 기어 변경할 때

 

 

 

이건 플러스로 기어변경할 때입니다.

 

촉감도 아주 좋습니다.

 

 

 

올 뉴 카마로에는 8인치의 쉐보레 마이링크가 들어갔습니다.

 

 

 

버튼 타입의 스마트 키도 적용되었네요. 스마트한 스포츠카 입니다.

 

 

 

쉐보레 최초 8단 자동 변속기입니다. 또한 기어봉에도 카마로 표시가 있습니다.

 

 

 

좌우 독립식 전자동 에어컨입니다. S사 나오는 스마트워치처럼 베젤을 돌리면 온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이것도 히트네요.

 

 

 

여기에서 통풍시트, 열선시트 및 에어컨 관련 조절이 가능합니다.

 

 

 

MODE 버튼 조작을 통해서 투어, 스포츠, 트랙, 눈/얼음 등 4가지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트랙 모드에서는 서스펜션, 스로틀 밸브, 조향 캘리브레이션, 배기 사운드는 물론 인테리어 조명을 최고의 트랙 주행을 경함하도록 제어해 줍니다.

 

 

 

파킹 브레이크 버튼입니다.

 

 

 

컬러 헤드업 디스플레이 조절 버튼입니다. HUD를 누르면 원드 실드에 비치는 이미지 위치를 상하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INFO는 이미지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버튼은 화면 밝기 조절입니다.

 

 

 

정지 상태에서도 가늠자는 보입니다. 컬러 헤드업 디스플레이 내용은 주행편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세계적인 오디오 명가 프리미엄 BOSE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이 적용되었고요.

 

 

 

스포츠형 페달입니다. 조심하세요, 살짝만 밟아도 카마로 SS는 엄청난 속력을 냅니다.

 

(쉐보레 올 뉴 카마로 SS, 배기량 : 6,162cc, 최고출력 : 455hp, 최대토크 : 62.9kg·m)

 

 

 

뒷좌석으로 가볼까요. 투 도어입니다. 몸을 숙여서 들어가야 하지만 뒷좌석에 앉게 되면 편안함이 느껴집니다. 마치 롤러코스터를 타고 있는 기분이죠.

 

 

 

번거롭고 거추장스러운 케이블 연결 없이 바로 간편하게 충전 가능한 무선충전 시스템입니다.

 

 

 

이상 살아 있는 머슬카의 전설, 올카마로 SS와 함께한 지고릴라 베이다의 향기 였습니다. 다음 편도 기대해 주세요.

 

 

 

 

 

  • 조심하세요 2016.10.06 13:23

    어제 인천출고사무소를 갔습니다.
    세차 대기중인 여러대의 차량이 있었는데요.
    차량에 붙어있는 흰색 스티커를 떼고 차를 옴기는 사람들이
    차를 엄청 풀악셀에 험하게 몰더라구요
    카마로는 더욱 심하게 보였죠 하하...
    새차 받아서 길들이기 사실상 무의미 하다는걸 알았습니다.
    뭔가 문제가 있어 보였습니다.

    • Favicon of https://spedsped.tistory.com 지고릴라 2016.10.06 13:56 신고

      우선 댓글 감사합니다. 관련되어서 저도 고객에 입장에서 생각해 보겠습니다. 또한 관련되어서 의견이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 쉐보레 코리아 톡 블로그 2016.10.06 14:01

      안녕하세요? 조심하세요님,
      쉐보레 공식 블로그 운영자입니다.
      우선 위와같은 내용으로 심려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위 내용을 해당부서에 전달하여 추후 동일한 문제로 불편을 드리는 일이 없도록 주의 조치하겠습니다.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보다 나은 품질과 서비스 제공과 항상 고객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
      모든 고객분들께 신뢰 받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는 쉐보레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 계신곳에는 태풍 관련 피해 없으시길 바라며, 늘 안전 운행 하십시오. 감사합니다.

  • 오만원 2016.10.29 19:38

    어제 전주에서 아는 형님이 차를 받았는데 잔기스가 너무 심하고 취급설명서도 없다고 아쉬워 하시네요 배로 운송한다지만 옆에서 보는 사람마다 기스만 보인다고.......주말이라 손쓸 방법도 없고
    직영딜러가 없는것도 아쉬운 부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