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크루즈

쉐보레 신형 크루즈, '오늘, 가장 멋진' 올 뉴 크루즈 이미지 대 공개!




완벽하게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쉐보레의 야심작, '오늘, 가장 멋진' 올 뉴 크루즈.


상식의 한계를 넘어 당신이 바라는 그 모든 것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쉐보레 올 뉴 크루즈가 미디어 런치와 동시에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생중계로 공개된 올 뉴 크루즈의 모습, 조금 더 자세히 만나보고 싶으신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쉐보레 톡 블로그에서 공개하는 올 뉴 크루즈의 다양한 이미지 컷!

지금 바로 만나보시죠! :)



쉐보레 올 뉴 크루즈 _ 익스테리어 자세히 보기


대표이미지


강렬한 햇살을 받으며 그보다 더 강렬한 인상을 뿜어내고 있는 쉐보레 올 뉴 크루즈의 모습입니다. 올 뉴 크루즈의 익스테리어는 '더 크고, 더 넓게'라는 문장으로 그 변화를 요약할 수 있습니다. 



쉐보레의 시그니처인 듀얼 포트 그릴로부터 날렵하게 이어지는 프로젝션 헤드램프는 밝고 선명한 시야 확보로 안전한 주행은 물론 언제 어디서든 당당하게 빛나는 올 뉴 크루즈의 프론트 스타일을 연출합니다.



도심을 벗어나 자연과 어우러진 올 뉴 크루즈의 모습은 더욱 강렬한 인상을 남깁니다. 새롭게 디자인된 18인치 알로이휠은 금방이라도 달려 나갈 듯 역동적인 이미지를 담고 있고, 과감하고 입체적인 디자인의 리어콤비네이션램프는 스포티한 후면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쉐보레 올 뉴 크루즈 _ 인테리어 자세히 보기



인테리어 또한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쉐보레 올 뉴 크루즈! 쉐보레의 시그니처인 듀얼 콕핏 컨셉의 인테리어는 주행 중 운전자를 고려한 편리하고 효율적인 공간 디자인과 한층 넓어진 실내 공간, 고급스럽고 세련된 내장재와 부드러운 소재를 시트에 적용하여 프리미엄을 높였습니다.



센터페시아 상단에 적용된 8인치 마이링크 디스플레이는 효율과 편의를 고려한 간결한 버튼 배열로 운전 중에도 쉽고 직관적으로 조작할 수 있으며 터치스크린의 설정 메뉴를 이용해 차량을 개인 취향에 맞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2열의 공간 또한 더 넓고 여유로워져서, 운전자 뿐만 아니라 탑승자 전체에 대한 배려가 돋보이는 것을 확인 가능합니다. 



쉐보레 올 뉴 크루즈 _ 주행 모습 자세히 보기



정적인 모습만 봐서 아쉬우셨나요? 쉐보레 올 뉴 크루즈의 역동적인 주행 이미지도 준비되어 있으니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비록 직접 탑승하여 달리는 것은 아니지만, 간접적으로나마 올 뉴 크루즈의 역동적인 드라이빙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도심 속 도로에서도, 해안을 끼고 자연을 벗삼아 달리는 도로에서도 쉐보레 올 뉴 크루즈의 드라이빙은 가히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쉐보레의 올 뉴 크루즈, 그 매력을 충분히 느끼셨나요?


파워가 좋아지면 연비는 줄어든다는 상식.

엔진이 작아지면 출력도 작아진다는 상식.

준중형은 좁을 수 밖에 없다는 상식.

준중형은 완벽할 수 없다는 상식.


쉐보레 올 뉴 크루즈는 그러한 상식의 한계를 넘어, 우리가 바라는 모든 것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합니다. 

그 어떤 것에서도 타협하지 않기 위해, 오늘의 행복을 내일로 미루지 않기 위해,

'오늘, 가장 멋진' 올 뉴 크루즈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