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크루즈

크루즈와 함께 하는 행복한 시간, 올 뉴 크루즈 X 디바 제시카 게릴라 데이트!



안녕하세요, 새로운 소식이 있으면 어디든지 달려가는 쉐보레 톡의 규반장입니다! 오늘은 2017년 쉐보레의 야심작,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오늘, 가장 멋진' 올 뉴 크루즈와 인기 BJ 디바 제시카의 특별한 만남이 이루어졌다는 소식을 듣고 직접 그 현장을 찾아갔습니다. 



올 뉴 크루즈 미디어 쇼케이스 당시 '심쿵 TOP10'이라는 기발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올 뉴 크루즈를 직접 소개하며 크루즈와의 연을 맺은 디바 제시카! 오늘은 어떤 특별한 만남을 준비한 것일지 몹시 궁금해지는데요. 지금부터 규반장과 함께 그 만남의 현장으로 떠나보시죠!



올 뉴 크루즈 X 디바 제시카 프로젝트의 정체는?



이른 아침 시간부터 분주한 기운이 가득하고, 이내 디바 제시카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등장과 동시에 올 뉴 크루즈의 스마트 키를 받아 들고 올 뉴 크루즈를 향해 성큼성큼 다가가는 디바 제시카! 미디어 쇼케이스 이후 처음으로 다시 만나는 올 뉴 크루즈이기에 디바 제시카의 얼굴에도 반가움이 가득하네요. 



올 뉴 크루즈와 디바 제시카가 다시 만난 연유를 듣고 넘어가야겠죠? 오늘은 이른 바 '디바 제시카의 올 뉴 크루즈 게릴라 데이트'! 디바 제시카가 올 뉴 크루즈에 지인을 픽업하여 드라이브를 즐기고, 올 뉴 크루즈에 대한 솔직한 소감을 들어보는 시간을 갖게 된다고 합니다. 지극히 일반적인 시각으로 바라보는 올 뉴 크루즈, 과연 어떤 평가를 받게 될 지 궁금해지는데요. 그 평가 내용은 이어지는 데이트 이 후에 직접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3인 3색, 디바 제시카의 지인들이 말하는 올 뉴 크루즈


대표이미지


디바 제시카와 함께 올 뉴 크루즈 게릴라 데이트를 즐긴 사람들은 총 3명입니다. 한 사람의 지인을 픽업하여 드라이브를 즐긴 후, 다음 사람을 픽업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지요.



시종 일관 화기애애하고 웃음이 넘치던 게릴라 데이트 현장! 역시 가장 궁금한 것은 올 뉴 크루즈에 대한 평가겠죠? 랜선 친구, 팬 등 각각 다른 방면에서 디바 제시카와 친분을 쌓은 이 개성 강한 3인은 자동차를 바라 보는 시각 또한 서로 달라서 흥미로운 평가 결과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중형 차 이상을 고집하며 공간 편의를 중요시하는 랜선 친구 분의 경우에는 올 뉴 크루즈의 여유로운 공간을, 음악 관련 일에 종사하는 BJ 버블디아 님의 경우 보스 스피커, 애플 카플레이 등의 사운드 시스템을, 시각 장애가 있으신 리나 님의 경우에는 정숙성과 안정성을 높게 평가해주셨네요.



디바 제시카의 올 뉴 크루즈 게릴라 데이트 영상


[ 디바 제시카의 올 뉴 크루즈 게릴라 데이트 영상 ]


디바 제시카의 올 뉴 크루즈 게릴라 데이트, 사진과 글만으로는 충분치 않으시죠? 쉐보레 톡 블로그에서 처음으로 공개합니다! 위 영상을 통해 디바 제시카의 올 뉴 크루즈 게릴라 데이트 현장을 직접 만나보세요! 스포일러 방지를 위해 아껴 놓은 이야기가 가득 담겨 있는 흥미로운 영상이랍니다! ^^



디바 제시카와 함께 한 올 뉴 크루즈 게릴라 데이트, 어떠셨나요? 다양한 사람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는 올 뉴 크루즈의 가치가 다시 한 번 느껴지셨나요? 올 뉴 크루즈는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그 자신의 가치를 증명해 나갈 것입니다. 오늘 가장 멋진 올 뉴 크루즈! 그 당당한 행보에 많은 응원과 사랑을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