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두 여자의 올 뉴 크루즈 증강현실 체험기 - 쉐보레 대리점에는 V쇼룸이 있다

 

 

안녕하세요. 계속 해서 이어지는 아코와 여행중독의 시;크 페스티벌 소개입니다.

 

이번 시;크 페스티벌에서는 올 뉴 크루즈 시승 이벤트와 함께 V쇼룸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아마 모두들 궁금하셨을 텐데요. 도대체 V쇼룸이 뭔지, 대리점에서 어떻게, 어떤 체험을 시켜주는 건지 하고요. 저와 여행중독님 역시 이것은 도대체 뭘까.. 하고 궁금했지만, 이번 체험을 통해 그 궁금증이 모두 해소되었습니다! 궁금한건 일단 하고봐야합니다! 다 같이 체험하러 가봅시다!

 

 

V쇼룸?! 증강현실을 이용한 올 뉴 크루즈 체험!

 

최근 한차례 열풍이었던 포켓몬GO! 저 역시도 좋아하는 포켓몬들이 많아서 여기저기 잡아보기 위해 많이 돌아다녀었는데요! 이렇게 게임이 히트하면서 증강현실이 새롭게 떠오르기도 했습니다. V쇼룸은 바로 이 증강현실을 활용한 것인데요. 어려우신 분들은 포켓몬 GO를 할때, 카메라 속 포켓몬들이 튀어나오는 것을 생각하시면, V쇼룸 체험이 어떤 것인지 쉽게 이해가 갈 것 같습니다.

 

 

V쇼룸 체험을 간단히 설명하면, 증강현실 기술을 통해 향상된 제품의 기능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 라고 할 수 있습니다. 태블릿 PC를 이용해서 진행하고 있고, Design/Performance/Safety/Technology 총 4가지 측면에서 향상된 기능들을 태블릿 PC안의 증강현실을 통해서 체험 할 수 있습니다.

 

훈남 카매니저님이 직접 테블릿 PC를 이용해 하나하나 친절히 설명해 주셨는데요. 마치, 3D게임을 하는 것과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테블릿 화면 속에서 직접 차를 타는 것 같은 기분을 느끼며 인테리어뿐만이 아니고, 쉐보레 차에 적용된 기능들을 하나씩 체험 할 수 있게 도와주셨습니다. 체험을 하면서 디테일 한 설명까지 친절하게 도와주셨는데요. 시승을 통해서 직접 경험할 수도 있지만 V쇼룸을 통한 간접적인 경험도 쉐보레 차를 선택함에 있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포켓몬을 잡듯이 훈훈 카매니저님 께서는 크루즈를 잡고 계신 것 같습니다. 장시간 설명에 팔도 아프시고 피곤하실 텐데 끝까지 친절함을 잊지 않으시네요. 아무래도 처음 접해 본 '신문물'이라 그런지 저희의 질문도 참 많았는데요. 터치 한번에 슥슥 바뀌는 모습에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대표이미지

 

카매니저님 께서는 어느 것 하나 그냥 넘어 가는 것 없이 제 궁금증을 모두 해소시켜주셨습니다. 올 뉴 크루즈 구매를 앞두신 분들에게 V쇼룸을 통해서 한번의 방문으로 많은 정보를 얻어갈 수 있는 참 좋은 기회라는 생각이 드네요.

 

 

V쇼룸! 올 뉴 크루즈의 모든 것을 보여줘!

 

위에서 설명 드렸듯이 V쇼룸 체험에서는 총 4가지로 분류된 기능을 미리 경험해 보실 수 있는데요. 그 첫 번째가 바로 '디자인'입니다.

 

저의 경우 차를 선택할 때 가장 끝까지 고민하는 부분이 바로 색상입니다. 차량 구매시에는 고가의 비용이 들어가는 만큼, 오래 타고 오래 보게되는데 정말 마음에 드는 컬러가 아니면 후회가 반복되겠죠? 그래서 마지막까지 고민의 고민을 거쳐서 결정하게 됩니다.

 

하지만 모든 컬러를 실물로 만나기에는 현실적으로 참 어렵습니다. 대리점마다 모든 차종의 모든 컬러를 보유 할 수 는 없으니까요. 그렇지만! 이제 V쇼룸에서는 가능합니다! 실물에 가까운 3D 크루즈를 보면서 원하는 색상을 골라 태블릿PC를 통해 바로바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색상확인을 위해 여러곳 돌아다니지 않아도 되겠죠?

 

 

두번째는 '퍼포먼스'입니다. 1.4L 터보엔진의 힘이 어느정도인지 궁금하신가요? 터치 한번으로 경쾌한 엔진소리와 그 힘까지도 고스란히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세번째 기능은 '세이프티'입니다. 쉐보레 차의 가장 큰 장점이 뭔지를 꼽자면 단연 '안전성'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쉐보레가 자랑하는 안전패키지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전방 충돌 경고 시스템, 차선 이탈 경고 및 유지 보조 시스템, 자동 주차 보조 시스템, 그리고 스마트 하이빔까지 모두 체험 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설명드릴 기능은 '테크놀로지'입니다. 애플 카플레이, 스마트폰 무선 충전 시스템, 그리고 보스 사운드까지 직접 보고 들으실 수 있습니다.

 

 

V쇼룸, 영상으로 만나보기

 

사진으로만 전달드리면 그 느낌을 알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아래 영상을 통해 V쇼룸을 만나보세요!

 

 

 

무조건, 무조건이야! 시;크 페스티벌에 참여해야 하는 이유!

 

이번 시;크 페스티벌을 통해서 저희에게는 한층 더 올 뉴 크루즈가 친숙해진 느낌입니다. 올 뉴 크루즈 구매를 앞두신 분들은 무조건! 그리고 구매를 고민 중이신 분들도 무조건! 크루즈 관심 없으셨던 분들도 무조건! 이건 무조건 무조건 참여해야 하는 이벤트입니다.

왜냐하면... 일단 크루즈 3대 중 내 것이 있을 수도 있기 때문이죠...!

 

올 뉴 크루즈야 제발 나에게 와주길... 바래볼게 :)

 

[사진 출처: 쉐보레 홈페이지]

 

그 외에도 다이슨 공기 청정 선풍기, 헤어드라이기, 블루투스 스피커 등 총 135명에게 당첨되는 다른 상품들이 있으니 기대를 져버릴 수 없습니다!

물론, 견적상담 이벤트까지 신청하시면 100% 당첨 선물로 스타벅스 망고패션 후르츠가 증정되니 더워지고 있는 요즘! 시원한 스타벅스 음료 위해서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올 뉴 크루즈의 숨겨진 매력까지 알려준 시;크 페스티벌!

 

크루즈 TV 광고 중 '스마트 하이빔'을 소개한 광고가 있습니다. '스마트 하이빔'이 크루즈의 주목할 만한 기능인가? 라는 생각을 저도 여러분도 했을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실제로 올 뉴 크루즈 시승/그리고 올 뉴 크루즈의 기능에 대해서 자세히 볼 수 있는 V쇼룸을 체험하고 보니 스마트 하이빔 외에도 우리가 주목해야 할 기능들이 참 많았습니다. 그래서 꼭 이벤트를 참여하셔서 크루즈의 주목할 만한 기능들을 체험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여기까지 아코, 그리고 여행중독의 ALL NEW CRUZE 시;크 페스티벌 참여기 였습니다. 또 돌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