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7.10 16:34



안녕하세요. 캠핑을 사랑하는 여행중독입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저에게 캠핑은 삶의 일부이자 활력소인데요. 문득 제가 언제부터 캠핑을 했었는지를 생각해보니 토스카를 타고 있을 때부터 시작했다는 걸 알게됐습니다. 캠핑 입문자였을 때는 텐트와 의자 그리고 테이블만 가지고 가볍게 시작을 했으니 승용차로 캠핑을 하는데 충분했는데요. 그러다 바깥양반이 장비 욕심을 내기 시작하면서 집에서도 쓰지 않는 압력밥솥까지 챙겨서 캠핑을 떠나게 되었으니... 캠핑을 시작한지 1년도 지나지 않아서 RV차량으로 바꿀 수 밖에 없었답니다.

 

 [추억돋는 토스카]

 

 

그리고 시간이 다시 흘러 몇년 전에 유행했던 캠프닉(캠핑&피크닉)과 작년부터 유행한 미니멀 라이프로 인해 캠핑족들에게 영향을 주었는데요. 저 역시도 유행에 동참하여 짐을 조금씩 줄이다 보니 한참 짐을 많이 꾸렸을 때와 비교하면 절반 이상의 짐을 줄이게 됐습니다. 정말 필요한 것만 가지고 떠나는 미니멀 캠핑이 좋더라구요.



하지만 아무리 미니멀 캠핑이라고 해도 두 자녀가 있는 저희 가족은 다시 소형차로 돌아갈 순 없었습니다. 한 사람당 필요한 짐들을 조금씩 챙기다 보면 소형차는 공간이 한없이 부족하기 때문인데요. 그렇다고 필요 이상으로 큰 차를 구입하자니 그것도 뭔가 오버스럽다고 느꼈습니다.


그래서, 너무 크지 않지만 캠핑을 좋아하는 저희 가족에게 넓은~ 수납공간을 주는 차! 바로 더 뉴 트랙스를 택했습니다. 아래 사진은 이번 포스팅을 위해 실제 가족과 오토캠핑을 떠났을 때의 사진인데요. 넓은 트렁크덕에 저희 가족의 짐이 정말 알차게 들어갑니다.



더 뉴 트랙스와 캠핑하기 좋은 이유


 

겨울에는 두꺼운 옷이나 전기장판 등 짐이 더 생기는데, 그때도 공간이 충분하냐구요? 앞좌석 뒷좌석 할 것 없이 발판까지 짐이 가득한 차를 타야하는거 아니냐구요? 아닙니다!  



1) 폴딩시트

더 뉴 트랙스 짐이 많아도 전혀 문제가 없답니다. 뒷좌석 폴딩 시트를 앞으로 딱! 접어주면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배로 생겨서 이것 저것 바리바리 싸들고 갈 수가 있기때문인데요. 간혹 캠핑을 하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짐이 더 생기기도 하는데 더 뉴 트랙스는 폴딩 시트덕에 늘 걱정이 없습니다. 이게 바로 캠핑하기 위해 준비된 차! 아닌가요.

 

[사진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2) 루프랙트


만약 탑승인원이 많아 폴딩 시트를 접을 수 없다면 루프박스를 차 위에 얹으면 딱!인데요. 더 뉴 트랙스에는 루프랙이 있어서 별도로 루프랙을 구매하지 않고 루프박스를 편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3) 전자기기 활용


캠핑장에 도착했는데 전기가 안되는 곳일 때 불편할 때가 있죠. 특히 핸드폰으로 음악을 듣고 이것 저것 검색하는 등, 핸드폰과 24시간 함께하는 삶을 사는 오늘날엔 배터리가 정말 중요합니다. 전기가 안되는 캠핑장에 가면 보조배터리를 미리 가득 충전해야 하고 LED 등도 빵빵하게 충전해야하죠. 캠핑장에 가서 유투브 몇번 보고 인터넷 검색을 좀 하면 핸드폰 배터리가 바로 간당간당, 불안불안 해집니다. 혹시라도 보조 배터리를 안가져 오게되면 바로 집에 돌아가고 싶은 마음도 듭니다. 여러분도 공감하시나요?


여기서 더 뉴 트랙스 자랑을 또 하자면, 우리 트랙스는 220v 인버터와 USB 단자가 있어서 오며가며 핸드폰과 보조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트랙스와 함께라면 오지캠핑도 문제 없답니다.


[사진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대표이미지

 

가족들이 텐트 앞에 앉아 이야기하는 모습이 너무 예뻐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그 옆에 든든하게 주차된 더 뉴 트랙스가 우리 가족을 지켜줄 것 같네요. 푸른 나무와 여유로운 캠핑모습 그리고 더 뉴 트랙스! 꼭 한 편의 화보같아 보는 내내 기분이 좋아집니다.

 

행복했던 캠핑을 마무리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맥드라이브에 들려 메가맥과 상하이 디럭스를 주문했는데요. 역시나 트랙스의 높은 차체덕에 햄버거를 받는 것 조차 여유롭고 편하네요. 차체가 높아서 또 좋은 점이 있다면 통행권을 뽑을 때 창문 밖으로 몸을 빼내지 않아도 된다는 거에요. 하나부터 열까지 빠지는게 없는 더 뉴 트랙스입니다.

  


즐거웠던 캠핑을 마무리하며 캠핑하기 좋은차, 트랙스 소개도 마무리하겠습니다. 어떠신가요? 캠핑에 절대요소를 다 갖춘 더 뉴 트랙스! 탐나지 않으세요? 캠프닉과 미니멀 캠핑을 즐기시는분이라면 더욱더 눈여겨 보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캠핑을 사랑하는 여행중독이였습니다.




공유하기
  1. 리요우위 2017.07.21 17:59
    주소 수정 댓글

    현대 기아차 7,8월 할인 엄청 한다.

    트렉스... 캡티바 올란도 뭐하니?

    옵션은 현기가 훨씬 좋은데... 가격은 더 높네...

  2. 웃기너 2017.07.26 17:56
    주소 수정 댓글

    ㅋㅋㅋ옵션따지면 쉐보레사면 안되지 ㅋㅋㅋㅋ
    흉기랑 쉐보레 비교자체가 웃기긴하다 ㅋ

  3. 현기알바 2017.08.01 13:02
    주소 수정 댓글

    현대차를 찬양하다니.. ㅋㅋ 그것도 옵션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