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기타

드라마 '쌈, 마이웨이'와 쉐보레, 함께 꽃길을 걷다.



안녕하세요. 토비토커 '육아의 달인' 육달, 라온제나입니다. 요즘 쉐보레 톡 여러분에게 가장 핫한 드라마는 무엇인가요?

 

저는 KBS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를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요. 꿈을 이루진 못했지만, 기죽지 않고 살아가는 4명의 청춘 - 고동만(박서준 분), 최애라(김지원 분), 김주만(안재홍 분), 백설희(송하윤 분). 이들이 겪는 좌충우돌 성장기와 달달하기 그지 없는 로맨스에 남자들의 로망인 격투기까지 더해져 남녀 모두에게 사랑을 받으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지키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드라마가 화제를 불러 일으킴과 동시에 PPL로 함께 하고 있는 쉐보레 자동차도 함께 꽃길을 걷고 있습니다. 드라마 속 숨은 쉐보레 차량을 찾는 재미도 아주 쏠쏠하구요. 오늘은 열혈 시청자의 입장에서 '쌈, 마이웨이'와 드라마 속 쉐보레 자동차 이야기를 들려드릴께요!

 


 

'쌈, 마이웨이'(연출 이나정, 극본 임상춘)는 싸움을 줄인 '쌈'과 '마이웨이(my way)'가 합쳐진 말로 '인생 한 판 싸움을 멋있게 마이웨이로 달려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뜻한다고 하죠. 드라마의 연출을 맡은 이나정 PD는 "스펙으론 한참 모자란 네 남녀가 들러리 조연 역할에 충실하라고 말하는 세상에 굴하지 않고 난관을 헤쳐나가는 마이너리그 성공기를 보여주고 싶었다"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제대로 되는 일이 하나도 없는 청춘들의 성장 이야기지만 톤이 너무나 밝아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특히 박서준 김지원 '케미'가 너무 달달해 이건 뭐 '달고나'가 따로 없습니다. 두 주인공의 '츤데레 로맨스'는 정말 보는 제가 다 설레더라구요. 또한 대사 하나 하나가 너무나 찰져 빵빵 터지곤 하는데요. 박서준이 김지원과 아무 사이가 아니라며 말했던 대사 '조강지친'은 아직도 계속 웃깁니다.

 

그럼 어떤 장면에서 쉐보레 차량들이 나왔었는지 기억을 한 번 떠올려 볼까요?! 출바알!!



고동만과 더 넥스트 스파크

 

 [사진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주인공 동만이 다니던 진드기 박멸회사 '닥터포유'의 회사 업무용 차량이 바로 '더 넥스트 스파크'였습니다. 1화에서 소개팅을 나간 동만이 마이카를 자랑하던 장면이었죠. 그렇습니다. 업무용 차량도 역시 스파크입니다. 스타일과 연비는 물론 미국고속도로 안전보험협회(IIHS), 국토교통부 신차안전도평가(KNCAP)에서 모두 1등급을 받은 유일한 국산 경차니까요. 얼마 전 개최된 ‘2017 브랜드 고객충성도’ 시상식에서도 스파크는 말리부, 트랙스와 함께 각 세그먼트에서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사랑합니다 고객님!

 


장예진과 더 뉴 트랙스 

 

 

동만의 친구 주만이 다니는 홈쇼핑 회사의 깜찍한 인턴 장예진이 타고 다닌 차량은 바로 '더 뉴 트랙스' 니다. 예진이 대리기사를 부르고 주만에게 같이 타고 가자고 하던 달달한 장면에 벨벳 레드 컬러의 더 뉴 트랙스가 등장했었죠. 극 중 국내 최대 족발 체인 CEO의 딸에게도 사랑받는 더 뉴 트랙스! 그렇습니다. 소형 SUV의 원조는 역시 트랙스입니다. 

 

 

대표이미지

 

주만에겐 이미 연인 설희가 있지만 아랑곳하지 않고 계속 대쉬 중인 예진! 만약 주만이 설희를 배신하고 예진을 선택한다면 아마 프로그램 게시판 지분은 주만이 모두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와중에 더욱 돋보이는 더 뉴 트랙스의 날렵한 LED DRL 헤드램프는 역시 근사합니다. 외관부터 실내 인테리어까지 진일보한 더 뉴 트랙스의 페이스리프트는 정말 신의 한 수가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사진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얼마 전에는 2018년형 더 뉴 트랙스에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익스테리어는 물론 안전사양까지 강화한 블레이드 에디션과 함께 정통 유러피언 소형 SUV만의 주행감성이 녹아있는 6단 수동변속기 모델이 새로 투입되었는데요. 각축전이 벌어지고 있는 소형 SUV 시장에서 원조로서 트랙스만의 돋보이는 매력을 통해 더욱 선전하길 응원해 봅니다! 




 

박무빈과 올 뉴 말리부

 

 


최애라를 향한 지고지순한 사랑을 보여줬던 박무빈이 타고 다녔던 차량은 '올 뉴 말리부'였습니다. 그렇습니다. 일상의 순간을 설렘으로 바꾸어주는 차는 역시 말리부입니다. 드라마 화면에서도 너무 예쁘게 나와 많은 분을 설레게 했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보면 더 예쁩니다. 이후 무빈은 역대급 반전 캐릭터를 보여주며 포탈사이트 실시간 검색 1위를 기록합니다. (욕을 욕을 아주 그냥, 하하)

 


[사진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가성비를 생각하신다면 1.5L 터보를 최고 성능의 중형세단을 원하신다면 2.0L 터보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감각적인 디자인은 물론 파워풀한 성능 덕분에 매번 다니던 그 길도 새롭게 마이웨이로 만드는 말리부의 매력을 느껴 볼 수 있는 기회! '드라이빙으로 만나는 일상의 재발견' 올 뉴 말리부 시승이벤트 마감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선물도 놓치지 않을꺼에요!

 




박혜란과 임팔라

 

[사진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동만의 옛 애인 아나운서 박혜란의 차는 쉐보레의 새로운 기함 '임팔라'니다. 정말 얄미운 캐릭터로 시청률에 적지않은 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혜란의 도도함과 미드나이트 블랙컬러의 임팔라가 아주 잘 어울렸었는데요. 짧은 노출이었지만 포스는 역시 임팔라였죠. 그렇습니다. 당신의 찬란한 순간에는 임팔라입니다.  

 


황장오와 라보

 

[사진 출처 : 한국지엠 홈페이지]

 

그리고 마지막으로 놀라울만큼 아무도 관심을 가져주지 않았던 차량! '라보'입니다. 동만의 태권도 코치 황장오는 낮에는 태권도 관장으로써 어머니들에게 태보를 가르치고 밤에는 순대를 팔며 생계를 유지하는데요. 황장오가 순대를 팔고 있는 그 트럭이 바로 국내 유일의 경상용차 '라보'였죠. 그렇습니다. 영세사업자들의 든든한 파트너는 역시 라보입니다. 쉐보레 톡은 황코치님을 응원합니다. 아주 그냥 화이팅입니다. 

 

 

 

그렇게 동만은 격투기에서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하고 애라는 아나운서의 꿈을 향해 조금씩 다가갑니다. 주만은 설희와 예진 사이에서 방황하며 게시판 지분을 조금씩 더 높여갑니다.(어제도 설희때문에 그만 펑펑...ㅠㅡㅠ) 과연 남은 이야기는 어떻게 진행될까요?! 동만이 챔피언이 되어 카마로나 콜벳을 타는 모습을 볼 수 있을까요? 애라는 아나운서가 되어 박혜란에게 통쾌한 복수를 할 수 있을까요?! 궁금해요!!


KBS 2TV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는 '월,화 오후 10시' 방송됩니다. 주인공들과 쉐보레 차량의 활약을 직접 확인해보세요!